뉴스와이어, 검색 엔진 줌과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

뉴스 제공
뉴스와이어
2012-11-05 15:28
서울--(뉴스와이어)--뉴스와이어가 이스트소프트의 계열사인 줌인터넷에서 운영하는 검색엔진 줌(ZUM, www.zum.com)과 검색 제휴를 통해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을 마무리했다.

ZUM은 개방형 검색과 개인 맞춤식 포털 서비스로 최근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는 포털 사이트다.

이번 줌과의 검색제휴로 뉴스와이어 배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의 보도자료가 이전보다 한층 더 뉴스 검색이 강화된다.

뉴스와이어 사용자는 줌에 접속 후 줌 통합 검색이나 뉴스검색을 선택한 후 보도자료 제목의 일부나 전부를 검색어로 입력을 하면 뉴스와이어에서 배포한 보도자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와이어는 현재 인터넷 포털 사이트 다음, 네이트, 야후, 코리아닷컴 및 검색엔진 구글과 보도자료 전송 및 검색제휴가 되어 있으며,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 블로그에 뉴스와이어 뉴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 보도자료 검색이 가능하다.

뉴스와이어 신동호 대표는 “보도자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보도자료에 적절한 키워드를 입력하는 것을 잊지 말고 기억하기 바라며,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를 더 다양한 뉴스 채널로 배포 전송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와이어 배포 채널:http://www.newswire.co.kr/?sd=25

뉴스와이어 개요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언론에 보도자료를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해주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으로, 2004년에 출범했다. 뉴스와이어는 국내 7,000개 미디어, 34,000명의 언론인에 대한 보도자료 배포망을 구축했다. 기업이 보도자료를 등록하면 뉴스와이어는 담당 분야 기자와 미디어에 배포하고 뉴스를 모니터링해 결과 보고서를 제공한다. 뉴스와이어는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162개 국가, 100,000개 미디어에도 보도자료를 배포한다.

웹사이트: https://www.newswire.co.kr

연락처

코리아뉴스와이어(주)
고객지원팀
유오영 팀장
02-737-3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