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7일 방송된 ‘박명수의 돈의 맛-김경진편’ 인터넷 논란 낳으며 지금도 화제
- 방송 캡쳐 장면 클릭 시 해당 영상 바로 시청할 수 있는 이미디오, 지난 주 화제 장면 공개
- 엄태웅의 깜짝 결혼 발표와 100분 토론 전원책, MBC 스페셜 미모의 여고생도 인기
멀티미디어 검색 전문 기업 ㈜엔써즈(www.enswersinc.com)는 인터넷 상에서 방송 캡쳐 장면만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바로 시청할 수 있는 ‘이미디오’의 재생 순위를 집계, 지난 주 10월 29일에서 11월 4일 사이 이미디오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방송 장면들을 6일 공개했다.
특히, 지난달 27일 방송된 채널A ‘박명수의 돈의 맛’에 출연한 김경진 편은 네티즌 사이에서 지속해서 논란이 돼 눈길을 끌고 있다. 화제가 된 장면은 김경진이 “내가 B+급으로 가려면 이 기획사는 아니야”라며 거성 엔터테인먼트 사장인 박명수를 디스한 장면으로, 이 모습을 CCTV로 지켜보던 박명수는 실소를 하며 허탈해하는 표정을 지었다. 그 외도 평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김경진의 다양한 모습들이 공개되면서 네티즌 사이에서는 ‘김경진의 진정한 실체’, ‘완전 실망이다’, ‘연출된 방송 아닐까?’ 등 다양한 의견을 올리고 있다.
또한, 지난 4일 방송된 KBS 주말 예능프로 ‘1박 2일’에서는 엄태웅이 “나 장가를 간다”라고 고백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엄태웅의 결혼 소식은 ‘1박 2일’에서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어 언론과 인터넷 상에서의 반응이 더욱 뜨거웠다. 이미디오 네티즌들은 ‘진정한 1박 2일 멤버’, ‘또 한 남자가 떠났구만’이라며 축복하는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지난 30일 방송된 MBC ‘100분 토론’의 전원책 변호사의 대선을 향한 직격탄 발언도 이슈가 되었다. 이 날 토론은 정치 전문가들이 대선 50일을 앞두고 정치 쇄신과 후보 단일화 등을 주제로 모인 자리로, 전원책 변호사는 ‘세 후보가 모두 구체적인 정책은 내놓지 않고 대통령 후보에 출마한 것은 권력을 따먹으려 나온 것과 마찬가지다’라고 발언해 주목을 받았다.
그 외에도 지난 7월 20일 방송된 MBC 스페셜 ‘新 고졸시대 - 왜 서울여상인가’에 출연한 한 여고생이 ‘제 2의 한가인’이라는 반응을 얻으며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돼 이미디오 조회수도 급 상승하고 있다.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이 여고생의 출연 장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쌩얼에 안경까지 썼는데 저 퀄리티’, ‘한가인처럼 또 누가 캐스팅 해가는 거 아니야’ 라며 감탄의 반응들을 쏟아내고 있어, 또 하나의 얼짱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디오’는 이미지(Image)와 비디오(Video)를 합친 이름으로, 이미디오를 설치하면 사용자는 온라인 뉴스, 블로그, SNS 등에서 방송 캡쳐 장면에 자동으로 표시되는 플레이 아이콘을 클릭해 바로 그 장면의 해당 영상 앞뒤를 포함해 총 3분 동안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미디오의 지난 주 방송 화제 장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프로그램 설치는 엔써즈 이미디오 홈페이지(www.imideo.com)에서 가능하다.
엔써즈 개요
(주)엔써즈는 세계최초 신기술을 적용한 선도적인 멀티미디어 검색 서비스 '이미디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디오는 스크린샷 이미지 한장으로 동영상을 검색하는 기술입니다. 뉴스, 블로그, SNS에 포함된 수많은 스크린샷을 보고 다시 텍스트로 검색할 필요 없이 이미지를 누르면 바로 해당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nswersinc.com
연락처
엔써즈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조윤수
02-6250-9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