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실크리버C.C와 콜라보레이션 펼친다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2-11-06 09:44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과 명문의 전통을 만들어가는 실크리버 컨트리클럽(대표이사 박정순)이 전략적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오스티엄은 압구정 하우스 본 오스티엄, 역삼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등의 웨딩홀과 케이터링 서비스 오케이터링, 키즈 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등을 운영하고 있는 웨딩, 연회 전문 기업이다. 충청북도 청원에 위치한 실크리버 컨트리클럽은 세계적인 프로골퍼이자 골프코스 디자이너인 그레이엄 마쉬(Graham Marsh)가 직접 설계한 PGA급 정통코스를 보유한 자연 친화적 골프장이다.

앞으로 양사는 ▲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개발 및 연구 ▲ 전문 인력 교류 및 보유시설 활용 ▲ 비즈니스 협업 및 업무 제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게 된다.

첫 협력 사업으로 오는 11월에는 고품격 웨딩 및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레스티지 그린 파티(Prestige Green Party)’ 서비스를 시작한다. 자연과 어우러진 푸른 그린 위에서 펼쳐지는 하우스 웨딩과 빛의 향연이 펼쳐지는 연회장에서 피로연이 가능한 본 상품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특히 클럽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특별가격이 적용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종무식, 기업행사 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실크리버 컨트리 클럽의 박정순 대표는 “오스티엄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양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이 개발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실크리버C.C: http://www.silkrivercc.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