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박람회의 원조 주한영국문화원, ‘제22회 영국유학박람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영국 유학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22회 영국유학박람회’가 예비 영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11월 10일 - 11일 양일간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 일시: 11월 10일 (토), 11일 (일), 오후 1시 - 6시
- 장소: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 (서울 시청앞 소재)

본 박람회는교육, 문화, 과학기술 분야에서 대외협력을 담당하는 영국의 비영리 공공기관인 주한영국문화원 (주한영국문화원장 롤란드 데이비스, www.britishcouncil.or.kr)이 주최하고 주한영국대사관이 후원하는 22년 전통의 박람회로서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총 61개 영국 대학교 / 영어연수학교 / 사립 초, 중등학교의 대표가 직접 참가하여 가장 정확하고 최신의 학사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영국대학동문과의 상담을 통하여 학교 및 유학생활에 관한 생생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중 세미나룸에서는 영국학교 대표가 직접 다양한 과정별 영국유학 설명회를 진행함으로서 보다 쉽게 영국유학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일정은 아카데믹 영어코스 , 학사 및 석,박사 과정 ,영국 비자, 영국 아트 디자인 과정, 사립 초,중등 과정, MBA 과정 등으로 이루어져 짧은 시간에 예비유학생이 원하는 맞춤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하였다.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 (http://britishcouncil.or.kr/educationuk/) 에서는 참가 학교 명단, 세미나 일정은 물론, 설문조사, E-뉴스레터 구독이벤트, 재미있는 OX 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이번 영국유학박람회 현장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현장 방문객 중 매일 세 명을 추첨하여 런던왕복항공권 (1명)과 영국4주 무료 영어연수 기회(2명)를 제공하고, 이외에도 아이패드,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무료 수강권, IELTS 시험 준비 패키지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주최측인 주한영국문화원장 롤란드 데이비스는 ‘본 박람회는 주한영국문화원이 매년 직접 개최하는 명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행사이니만큼 예비 유학생들에게 가장 안성맞춤인 박람회이므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유익한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

한편, 이번 박람회는 루프트한자 항공과 하나은행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주한영국문화원 개요
영국문화원은 문화 관계와 교육 기회를 위한 영국의 국제기관이다. 우리는 영국과 전 세계 국가의 사람들 사이에 교류, 이해 및 신뢰를 구축함으로써 평화와 번영을 지지하며, 예술과 문화, 교육 및 영어 분야에서 우리의 활동을 통해 이를 성취한다. 영국문화원은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의 사람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다. 2022–23년에는 6억 명과 연결됐다. 주한영국문화원은 1973년 8월 서울에 설립돼 영어교육, 문화예술, 교육 분야의 파트너십을 통한 문화 관계 사업으로 한국과 영국을 더 가깝게 하고 있다. 4개의 어학원 센터를 운영하며, 영어교육 정책 연구 및 교원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국제공인 영어시험 아이엘츠(IELTS)의 공식주관사이자 영국 자격증 시험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itishcouncil.kr

연락처

주한영국문화원
공보관 고유미
02-3702-0617

홍보대행
디지틀조선일보
마케팅본부
이주현 과장
02-3701-29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