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청계 푸르지오 시티’ 분양

뉴스 제공
대우건설 코스피 047040
2012-11-06 10:53
서울--(뉴스와이어)--대우건설이 5호선 답십리역과 2호선 신답역의 더블역세권에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의 결합상품인 ‘청계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한다.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497-23 일대에 들어서는 ‘청계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5층~지상 21층 2개동 총 758실으로, 전용면적 20~39㎡의 오피스텔 460실과 전용면적 18~30㎡의 도시형생활주택 298세대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답십리역 2번 출구 앞(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동 495-1번지 2층)에 위치하며, 9일 문을 연다.

분양가는 오피스텔 기준으로 3.3㎡당 최저 800만원부터 시작한다.(VAT 포함). 입주는 2015년 2월 예정이다.

문의 : 02-3444-2100

2·5호선 더블역세권에 사통팔달 도로교통망,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인접

‘청계 푸르지오 시티’는 서울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까지 걸어서 3분, 2호선 신답역까지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더블역세권 단지로 도심 업무지역으로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왕십리역을 거쳐 분당선, 중앙선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또한 천호대로에 인접해 있고, 천호대로와 사가정로가 교차하는 신답역 사거리에서 약 150m 거리에 위치해 내부순환로 및 동부간선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청계천과 인접해 산책로와 생활체육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동대문구청,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가톨릭대 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풍족하다.

뉴타운의 미래가치와 대학가·대형상권의 풍부한 배후수요 기대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위주로 구성된 청계 푸르지오 시티는 이 일대에서 보기 드문 대규모 브랜드 오피스텔로서, 한양대, 서울시립대, 고려대, 경희대 등 다수의 대학교와 동대문시장, 중고차매매시장, 경동시장 등의 대형 상권이 인접해 있어 대학생, 상권 종사자 등의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단지 주변으로 전농·답십리 뉴타운, 왕십리 뉴타운이 위치해 향후 주거환경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전망되며, 청량리 균형발전 촉진지구 지정 및 GTX 송도~청량리역(예정) 개발 등으로 투자 가치의 상승도 기대할만 하다.

게스트하우스, 오피스카페, 휘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주민생활편의 제공

주민공동시설에는 손님 방문시 이용가능한 게스트하우스 2실과 무인택배 보관소, 코인세탁실, 오피스카페, 휘트니스센터 등 입주자를 위한 편의시설이 들어서며, 1층에는 필로티 공간, 옥상에는 친환경 텃밭과 정원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빌트인 가전시스템과 최첨단 안전시스템 적용

각 세대에는 천정형 에어컨을 비롯해 전기쿡탑, 콤비냉장고, 건조기능이 포함된 드럼세탁기, 비데일체형 양변기 등의 빌트인 가전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

공동현관 및 지하주차장에는 외부인의 출입을 막는 무인 경비시스템과 각 실마다 번호와 카드로 문을 열 수 있는 첨단 디지털 도어록을 설치하였으며, 공동현관·세대현관 통화 및 문열림 기능을 갖춘 홈오토시스템과 검침원의 방문이 필요없는 전기·수도 등의 원격검침시스템 등을 적용해 보안과 편리함을 강화했다.

또한 외출시 조명을 일괄 차단하는 일괄소등스위치와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차단하는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옥상 태양광시스템 설치를 통해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nc.co.kr

연락처

대우건설
홍보팀
민대원
02-2288-5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