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나인 행정사 교재, 인강 패키지로 묶어서 58% 할인 판매

- 시중서점에서 가장 잘 나가는 에듀나인 행정사 프리미엄 패키지 58% 할인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11-06 14:28
용인--(뉴스와이어)--행정사 교재 판매 1위 에듀나인의 행정사 프리미엄 패키지를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58% 할인 판매한다. 이번 판매는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www.catchprice.co.kr)를 통해 11월 5일부터 진행되는 파격가 이벤트로써 가격할인뿐만 아니라 특별히 기본이론서 3권이 무료로 제공되어 경제적이며, 에듀나인의 최적화된 강의와 교재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행정사 1회시험을 목표로 준비하려는 예비수험생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현재 에듀나인은 인터파크 자격증부분 행정사 교재판매 1위, 교보문고에서는 판매 2위로 랭크됨으로써 교재품질면에 있어서 최고 권위로 인정받고 있는 전문 교육기업이다.

국가공인자격증으로써 2013년 첫 시험으로 시행되는 행정사시험에 대한 열기로 뜨겁다. 그동안 5급 이상의 공무원, 군인, 경찰공무원 등에게만 주어졌던 행정사 자격이 자격증 제도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응시 가능한 국가공인자격증으로써 시행되는것인데, 특히나 1회시험으로 시행되는것이어서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가장 낮은 1회 자격증 시험을 공략하기 위해 행정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입장에서도 2013년 시험합격을 목표로 만반의 준비를 다 한다면 1회 시험의 특수성을 기대해도 좋을 것으로 본다.

행정사는 1차 시험과 2차 시험으로 분리 시행되는데, 1차 시험 합격생에 한하여 2차 시험 응시가 가능하다. 1차 시험은 민법(총칙), 행정법 ,행정학개론 총 3과목으로 객관식 지문형식의 문제로 실시되며 매과목 40점 이상, 3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면 1차 시험 합격생으로 분류되어 2차 시험 응시가 주어지게 된다.

민법(계약), 행정절차론, 사무관리론, 행정사실무법 총 4과목으로 구성된 2차 시험은 주관식 논술형 필기시험을 원칙으로 실시하되, 경우에 따라 기입형,단순서술형식의 단답형 등으로 병행하여 시행될 수 있다.

행정사 2차 시험은 1차 시험과 마찬가지로 매과목 40점 이상,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 취득자를 최종합격생으로 선출하는데, 최소합격인원제도를 도입함으로써 행정사 선발 예정인원에 미달되는 경우, 합격기준(매과목 40점 이상 취득자)을 넘은 수험생들 중 전과목 총득점이 높은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추가로 선출할 방침이다.

따라서 차수별 평균 60점 이상을 취득하기 위해 평점을 높일 수 있는 ‘수험생 본인에게 가장 자신 있는 시험과목’에 대한 철저한 학습대비책도 중요하지만, 차수별 합격기준을 만족하기 위해 한 과목이라도 포기하지 않고 낙오하지 않는 과목을 많이 만드는 것이 ‘행정사 최종합격의 키’라고 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자격증시험준비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수험생 스스로가 피동적(被動的)인 것이 아니라 능동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인터넷 강의나 학원 강의만을 의지하며 학습해 나가는 것보다는 강의를 기본으로 하되, 내용에 대한 충실한 이해와 학습을 돕기위해 수험생 스스로가 공부해 나가는 것을 몸으로 익혀야 한다. 그것이 바로 자기주도적인 학습법이다.

자기주도적인 학습법의 기초이자 근간은 교재를 얼마나 잘 활용하는가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강의를 통하여 내용파악과 이론체계에 대하여 학습하였다면 본인만의 알고리즘으로 체계화하여 정리하는 과정이 필요한 것인데 그것은 바로 교재 정독학습이다. 교과서 또는 기본이론서를 반복하여 학습함으로서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에듀나인 오인기 과장은 2013년 행정사 합격을 위한 학습대책으로 기본서의 충실한 반복학습을 강조한다. “실제 수험장에 가보면 이론서 한번 정독하지 않고 시험을 보러오는 사람들이 있는데, 실제 시험문제에 이론서 지문이 많이 나온다는 점에서 문제풀이 지문에 대한 가독률이 떨어질 수밖에 없어 좋은 점수를 얻기 힘들다”고 이야기 한다. 따라서 수험교재 선택의 중요성은 자격증 시험합격을 위한 첫 발걸음이라고 이야기한다.

에듀나인의 수험교재는 이미 많은 자격증시험에서 검증받은 바 있다. 23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의 경우,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예스24 서점에서 모두 판매 1위를 기록한바 있으며, 행정사 1회 시험으로 치러지는 2013년 행정사 기본이론서의 경우, 인터파크, 교보문고 서점에서 각각 1, 2위를 차지할 만큼 높은 인지도를 구가하고 있다.

또한 에듀나인은 최근 6년간 공영방송 EBS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수험교재와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자격증 전문 교육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행정사 프리미엄 패키지 강좌의 58% 할인판매는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구입문의는 전국 1661-2825 또는 홈페이지(www.catchprice.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