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청장, 수능직원 자녀에게 잔잔한 감동 배달

대전--(뉴스와이어)--특허청(청장 김호원)은 직원 자녀 중 올해 수능에 응시하는 수험생 48명에게 ‘수능 합격 기원 선물 세트와 자필 편지’를 자택으로 배달해 화제다.

합격 기원선물은 평소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시험 응시때 집중력 향상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아몬드, 찹쌀떡, 비타민C 세트.

또 김 호원 청장이 자필로 쓴 “수학능력 시험에서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기를 특허청 전 직원이 응원합니다. 파이팅”이라는 편지도 동봉했다.

특허청장의 선물을 받은 직원 A씨는 “자녀의 이름으로 직접 배달해 준 수능 선물을 받고 사실 놀랐다”며“직장에서 부모가 필요한 존재라는 것까지 알려주는 기관장의 정성에 가족들이 감동했다”고 말했다.

한편, 김 청장은 올해 5월에 취임하면서 ‘소통의 스킨십 경영’을 강조하고 있다. 지난달 청 배구대회에 직접 선수로 나서 뛰기도 했고, 지난 8월 무더위가 극성을 부릴 때도 재래시장에서 구입한 복달이 과일을 돌리기도 했다.

특허청 개요
특허청은 특허와 실용 신안, 디자인(의장) 및 상표에 관한 사무와 이에 대한 심사, 심판 사무를 수행하는 산업통상자원부 소속 행정기관이다. 대전에 본부를 두고 있다. 조직은 기획조정관, 산업재산정책국, 정보기획국, 고객협력국, 상표디자인심사국, 기계금속건설심사국, 화학생명공학심사국, 전기전자심사국, 정보통신심사국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속기관으로 특허심판원과 특허청서울사무소, 국제지식재산연수원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po.go.kr

연락처

특허청
운영지원과
사무관 김종수
042-481-501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