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 매월 ‘지역 특산물 특집 생방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이제 홈쇼핑을 통해서 지역별 다양한 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우리홈쇼핑(대표: 정대종, www.woori.com)은 7월부터 매월 지역별 차별화된 특산물을 집중 소개하는 ‘지역 특산물 특집 생방송’을 실시한다.

경기, 충청, 경북, 전북, 강원, 제주 등 전국 8개 도(道)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월 1회씩 현지에서 생방송으로 지역 특집전을 방송하는 것.

우리홈쇼핑은 이 특집전을 단순한 지역 특산물 판매 방송이 아닌 지역 축제와 문화, 주민이 유기적으로 연계된 지역 밀착형 방송으로 꾸밀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역 특산물과 연계된 축제와 문화를 전체적으로 조명하고 지역 특산물의 제조 과정도 상세히 소개함으로써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제품의 신뢰도를 높일 방침.

한편 우리홈쇼핑은7월 20일 오후 4시 45분부터 2시간 동안 경상북도 영주시 선비촌에서 지역 특산물 특집전 ‘경북 영주시편’을 방송하고 풍기 홍삼 선물세트, 청도 아이스 홍시, 울릉도 오징어 등 경북 지역 주요 특산물을 선보인다.

우리홈쇼핑 측은 이번 생방송 중 야간 불꽃놀이, 민속 공연, 패션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연출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며 현지에서 생방송을 관람하는 방청객을 대상으로 우산, 열쇠고리 등 기념품을 증정할 방침이다.

우리홈쇼핑 마케팅팀 이동근 대리는 “이번 지역 특집전 개최로 차별화된 특산물의 판로 개척 및 중소 업체들의 유통 활로 개선, 지역 축제 홍보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김지영 대리 02-2168-5123 016-314-238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