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초콜릿커피, 빼빼로데이 기념 메뉴 출시 및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2-11-07 09:46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HM에서 운영하는 수제초콜릿 전문 ‘디초콜릿커피’(대표 한정훈, www.dechocolatecoffee.co.kr)에서 빼빼로데이를 맞아 신제품 출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초콜릿커피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디초콜릿 빼빼로’와 ‘빼빼로 브레드’다. ‘디초콜릿 빼빼로’는 디초콜릿의 인기 메뉴 ‘벌크초콜릿’을 화이트와 다크 초콜릿으로 구성, 빼빼로를 연상시키는 모양으로 제작됐다. 해바라기씨, 아몬드 등 견과류가 함유돼 바삭한 맛이 특징.

‘빼빼로브레드’는 긴 옥수수빵 위에 초콜릿을 입혀 만든 메뉴로 빼빼로데이 시즌을 대표할 수 있는 이색 상품이다. 이와 함께 빼빼로데이에 다양한 수제초콜릿을 선물할 수 있도록 9구, 16구, 25구의 초콜릿 상자도 준비했다.

디초콜릿커피는 빼빼로데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AM 콘서트 티켓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초콜릿 세트’와 ‘빼빼로브레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추첨을 통해 2AM 콘서트 티켓(30명)을 제공한다. 또한 상품 포장 속에 숨겨 있는 경품 교환권을 찾으면 이은결의 티켓 2매, 음료무료쿠폰 등을 증정한다.

8일부터 12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깜짝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수험표를 지참하면 병음료를 제외한 모든 음료를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할인은 압구정점, 분당구미점, 대학로점, 논현역점, 분당서현점, 청담점, 당산점, 동판교점, 대전메가박스점 9개 매장에서만 가능.

인터파크HM의 한정훈 대표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빼뺴로데이 상품을 정성을 담아 제작했다”며 “추후에도 시즌 마다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고객들에게 특별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디초콜릿커피에서는 겨울 시즌 초콜릿 음료 3종을 포함, 신 메뉴 7종을 출시했다. <2012년 사내 신 메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스프&바질브레드’는 바지블레드를 따뜻한 옥수수스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 우수상을 차지한 ‘리얼딥 더블샷’은 리얼딥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 샷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민트와 라즈베리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초콜릿라떼 2종, 얼음과 함께 갈려진 스트로베리, 망고&패션후르츠, 피치 믹스처도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기연 대리
02-3270-7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