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플러스 갤러리 부산, 김명식 작가의 ‘EAST SIDE STORY’ 전시회 개최
- 식사와 키즈쇼핑 갤러리 전시를 한 곳에서…에스플러스(S+) 해운대점
이번 부산 ‘에스플러스(S+) 갤러리’에서 전시되는 ‘EAST SIDE STORY’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섞여있는 뉴욕의 동쪽 EAST SIDE를 작가 특유의 감성으로 ‘집’이라는 소재에 담아냈다. 캔버스 위의 집들은 붉은색이나 검은색, 노란색으로 표현되어 서로 다른 다양한 인정이 모여서 새로운 문화적 풍경을 그려내고 있는데 자유분방한 색채 감각과 절제된 표현이 조화를 이루어 내는 김명식 작가의 작품에는 사람들이 서로 부대끼며 살아가는 공간에 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김명식 작가는 인터뷰에서 “동양화에서의 여백의 아름다움을 서양화에 접목하고 싶었다.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비우기 보다는 채우려 하는데 이번 작품은 비움의 아름다움으로 표현하고 싶었다. ‘EAST SIDE STORY’는 뉴욕의 동쪽이 아닌 지금 동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이야기이기도 하다”며 이번 전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김명식 작가전을 개최하는 ‘에스플러스(S+) 갤러리’ 부산은 온가족이 식사를 즐기면서 편안하면서도 즐겁게 문화 생활을 향유 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그동안 멀게만 느껴졌던 대중과 문화사이의 벽을 허물고, 예술품들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에스플러스(S+) 갤러리’에서는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들과 함께 늘 새로운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세계 적인 디자이너들의 오리지널 에디션 가구들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에스플러스 인터내셔널 개요
에스플러스 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에스플러스(S+)는 외식과 키즈쇼핑이 가능한 신개념 복합 문화공간이다. 1호점 서울 신사점, 2호점 부산 해운대점, 3호점 서울 반포점이 영업 중이다.
연락처
위즐커뮤니케이션
02-3446-4926
이 보도자료는 에스플러스 인터내셔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