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2012 에이즈 예방 캠페인 콘서트’ 개최

2012-11-07 10:2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SBS MTV 더바디샵이 함께하는 ‘2012 에이즈 예방 캠페인 콘서트’가 11월 26일(월) 저녁 8시, 종로구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본점 4층에 위치한 ‘스탠다드차타트홀’에서 약 70분간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2012년 12월 1일 토요일 SBS M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더바디샵, SBS MTV가 함께하고 있는 ‘에이즈 예방 캠페인’은 에이즈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없애고, 올바른 정보 습득을 통해 에이즈를 예방하자는 취지로 2007년부터 6년째 진행되고 있다. 26일 열리는 이번 ‘2012 에이즈 예방 캠페인 콘서트’에는 김태우, 노을, 블락비, 달샤벳, 라니아, BTOB 등 실력파 가수들과 인기 아이돌들이 함께 출연하여 에이즈 예방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2012 에이즈 예방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된 김윤아, 달샤벳, 버벌진트 그리고 어반자카파는 캠페인 영상물 제작에 참여했다. 이들은 ‘나와 상대방을 모두 안전하게 지키는 똑똑한 사랑은 예쁜 꽃다발, 멋진 고백, 값비싼 선물 그 어떤 것보다 우리의 사랑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에이즈 예방 캠페인 참여를 호소한다.

한편, 한국스탠다드차타트금융지주는 SNS 활동을 통해 에이즈 바로 알기를 홍보하며 더바디샵은 일정 기간 동안 캠페인 제품을 판매한 후 이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 중 일부를 한국에이즈연맹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SBS MTV에서는 12월 1일 24시간 동안 에이즈 캠페인의 심볼인 레드 리본을 채널 로고와 함께 화면 상단에 노출하며 시청자들에게 캠페인을 홍보할 계획이다.

리차드 힐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그룹 회장 및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장은 ‘HIV/에이즈 예방 및 인식제고를 위해 스탠다드차타드는 전 세계적으로 2003년부터 Living with HIV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에이즈에 대한 잘못된 인식 및 편견을 없애기 위해 매년 더바디샵, SBS MTV와 함께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HIV/에이즈 예방 및 인식제고를 위해 현재 온라인 이러닝 프로그램을 지역사회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한국지역사회에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 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스타들이 총 출동하는 ‘2012 에이즈 예방 캠페인 콘서트’는 세계 에이즈의 날인 12월 1일(토) 밤 12시에 SBS MTV를 통해 방영된다.

방송일정
본방 12/1(토) 밤 12시
재방 12/4(화) 오후 4시, 12/7(금) 밤 11시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김소연 과장
02-3700-59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