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원공과대학교, 스타PD ‘표민수’ ·연기자 ‘김호진’ 교수 초빙

- 가수 홍경민, 임형순, 연주자 최태완도 교수진 합류

뉴스 제공
두원공과대학교
2012-11-07 10:43
파주--(뉴스와이어)--풀하우스, 아이리스 시즌 2의 스타PD 표민수 감독과 연기자 김호진이 대학교수로 강단에 선다.

두원공과대학교(www.doowon.ac.kr)는 2013학년도 신설되는 방송연예전공의 교수로 감독 표민수와 연기자 김호진을 초빙했다고 7일 밝혔다.

표민수 감독은 KBS 드라마 PD로 많은 인기 드라마의 연출자로 활약해 왔으며 현재는 내년 방영예정인 ‘아이리스 시즌2’ 감독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연기자 김호진은 KBS 공채 14기로 데뷔 후, 영화와 드라마 등을 넘나들며 인기를 얻었고 MBC 일일극 ‘그대 없인 못살아’에 출연중이다.

이와 함께 내년도 함께 신설되는 두원공과대학교의 K-POP학과는 다섯손가락의 리드 보컬 임형순과 위대한 탄생의 건반 연주자 최태완, 보컬트레이너 박선주, 조장혁, 홍경민 등을 교수로 초빙, 대중음악의 전문성과 실력을 겸비한 전문가들로 K-POP 학과 교수진을 운영할 계획이다.

두원공과대학교는 한류열풍과 K-POP 성장의 주역이 될 대중음악의 전문예술인 배출을 목표로 K-POP학과의 2013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표민수와 김호진 교수는 “그 동안 학생들을 가르치기보다 본인들이 더 배워야 할 때라고 생각해 교수직을 고사해 왔다”며 “방송현장 및 현장에서의 연기와 학교의 이론을 연계시켜 방송에 필요한 연기자 양성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교수제안을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이영석 대리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