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빼빼로데이, ‘덴티스테’ 선물로 센스있는 연인이 되자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2-11-08 08:39
서울--(뉴스와이어)--사랑하는 연인들을 설레게 하는 11월 빼빼로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빼빼로데이는 이제 연인들 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등 마음을 전하고 싶은 모든 이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기념일로 자리 잡았다. 빼빼로 뿐만 아니라, 다채롭고 멋스러운 초콜릿류의선물을 교환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이해하다 보면 사랑도 더 깊어지는 법!

그러나, 빼빼로데이는 초콜릿 과자류를 선물 하기 때문에 높은 열량 및 당분이 포함된 초콜릿의 특성상 과다 섭취시 충치 및 치아건강에 해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요즘 힐링 아이템으로 빼빼로와 휴대용 구강청정제를 함께 챙겨주는 센스있는 선물법을 소개한다.

휴대가 간편한 내츄럴 오랄린스는 빼빼로와 함께 선물하기에도 적당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빼빼로데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액상 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거품 양치질을 하지 않아도 간편하고 개운하게 양치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천연허브성분을 함유하여 인체에 유해하지 않으면서도 한 번 사용으로 즉각적으로 입 냄새를 감소시켜 상쾌함을 유지시켜 준다.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허브성분 세이지, 카모마일, 회향, 계피, 감초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구취제거와 충치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사용 후 개운한 느낌도 오래도록 지속된다.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는 천연허브성분 이외에도 천연소재 감미료인 자일리톨과 충치예방에 도움이 되는 불소도 함유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입 속 pH 밸런스 조절로 구강 내 침의 자정 작용을 원활하게 하여 구강 내 건조로 인한 구취를 예방한다.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와 함께, 빼빼로데이 또 하나의 아이템으로 빼빼로 모양을 닮은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펌프형 치약도 구강 건강 아이템이다.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은 수면 중 발생하는 입냄새 원인을 감소시켜 자고 일어난 아침에도 상쾌한 기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프리미엄 치약으로 화이트닝, 충치예방 및 구취를 제거하는 유효성분 이산화규소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 중 펌프형 치약은 독일에서 개발된 진공 펌프용기를 사용하여 외부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여 사용하는 동안 최상의 효능을 유지시켜준다.

11월 11일, 사랑하는 이에게 빼빼로&초콜릿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와 나이트타임 치약으로 치아건강까지 선물하는 덴티스테 스타일의 센스있는 연인이 되어보자!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 및 기타 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테 홈페이지 (http://www.dentiste.co.kr) 또는 덴티스테 블로그(http://blog.naver.com/lovedentist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더페이지 미디어
최영지
02-6248-64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