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윈터 컬렉션’ 열고 패션리더 홈쇼핑으로 변화 선언

- 11/8(목)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윈터 컬렉션’ 열고 패션리더 홈쇼핑 선언

- ‘모르간’부터 디자이너 ‘손정완’까지 GS샵 패션의 현재와 미래 소개

- GS샵 패션상품을 소재로 사진전 및 세계적 아티스트 작품과 결합한 설치미술 전시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2-11-08 09:02
서울--(뉴스와이어)--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11월 8일(목) 서울 강남구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2012 GS샵 윈터 컬렉션’을 개최하고 패션리더 홈쇼핑으로의 변화를 선언했다.

GS샵은 작년 3월 프랑스 유명 패션 브랜드 ‘모르간(MORGAN)’을 시작으로 ‘빠뜨리스 브리엘(PATRICE BRIEL)’, 이태리 브랜드 ‘질리오띠(GIGLIOTTI)’, 독일 브랜드 ‘라우렐(Laurel)’ 및 강동준 디자이너와 협업한 국내 최초 울 전문 브랜드 ‘쏘울(SO,WOOL)’, 이석태 디자이너와 협업한 ‘칼이석태X로보(KAAL E,SUKTAE X ROBO)’ 등을 꾸준히 선보이며 패션리더로 변신을 꾀해왔다.

그리고 이번 윈터 컬렉션 행사를 통해 패션리더로 변화한 GS샵의 현재와 미래를 대내외에 공유한 것이다.

이날 행사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서은영이 기획과 스타일링을 맡고 사진작가 김현성, 영화감독 은오, 디자이너 손정완 등 국내 정상급 예술가들이 참여해 GS샵의 겨울 패션상품을 소재로 한 사진전과 설치미술작품 전시, 단편영화 상영과 패션쇼 등을 선보였다.

사진전에는 유명 패션지 ‘레옹(LEON)’의 표지모델 ‘지롤라모 판체타’를 비롯해 바다, 김완선, 이상순, 휘황, 김원중, 도상우, 박지운, 김필수, 김찬 등 각계각층의 셀러브리티들이 GS샵 패션상품을 입고 모델로 참여했다. 특히 이번 사진전의 모델료는 참가자 전원의 재능기부로 아산병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GS샵 패션상품으로 이 날 행사의 주제를 표현한 신예감독 은오의 단편영화와 GS샵의 다양한 상품을 올덴버그, 리히텐슈타인, 도큐진 요시오카, 몬드리안, 앤디워홀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예술작품과 접목한 설치미술공간도 눈길을 끌었다.

윈터 컬렉션의 피날레는 손정완 패션쇼가 장식했다. 손정완은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대명사로 국내외 40 여 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는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다. 디자이너의 감성을 보다 많은 대중이 즐길 수 있도록 GS샵과 손잡고 오는 13일(화) ‘SJ.WANI(에스제이 와니)’의 GS샵 런칭을 앞두고 있는 손정완은 이날 패션쇼에서 ‘SJ.WANI’ 다섯 작품을 포함해 뉴욕컬렉션에서 선보였던 40여 개 아이템을 선보였다.

GS샵 허태수 사장은 “3년 전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고객에게 진정으로 가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다짐했는데 오늘 행사에서 그 성과가 보이는 것 같아 기쁘다” 면서 “패션의 중심이 홈쇼핑으로 이동하고 있다. 과거에는 가격을 앞세워 유행을 쫓아갔다면 앞으로는 가치를 앞세워 유행을 선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세계적인 모델 지롤라모 판체타와 류승룡, 씨크릿, 티아라, 강소라, 유인영, 김완선, 유지인 등 연예인, 디자이너 이상봉, 장광효, 정욱준, 김석원, 이석태, 김서룡, 조성경, 이승희를 비롯, 조성아, 손앤박의 박태윤, 에드워드권 등 각계 각층의 오피니언 리더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GS샵의 변화를 축하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서주희 대리
02-2007-45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