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여자를 활짝 꽃피우는 마몽드의 모델 소녀시대 유리는 ‘시원이와 유리의 꽃집’ 오픈 이벤트 일환으로 고객 한 명에게 직접 마몽드의 신제품과 꽃다발을 전달하는 꽃배달을 진행했다.
플로리스트 유리로 변신, 마몽드 모델 소녀시대 유리가 플로리스트로 변신하여 꽃배달 서비스 이벤트 당첨자를 위한 꽃박스를 손수 만들고 있다.
플로리스트 유리로 변신, 마몽드 모델 소녀시대 유리가 플로리스트로 변신하여 꽃배달 서비스 이벤트 당첨자를 위한 꽃박스를 손수 만들고 있다.
꽃배달 서비스 가는 도중, 마몽드 모델 유리가 시민들에게 일일이 꽃을 나눠주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마몽드 모델 소녀시대 유리의 서프라이즈 꽃배달 서비스를 받은 이벤트 당첨자가 꽃과 유리의 친필카드, 신제품을 선물받고 즐거워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퍼스트 에너지 세럼’의 출시와 ‘시원이와 유리의 꽃집’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몽드에서 깜짝 기획한 것. 유리는 ‘유리네 꽃집’으로 꽃배달 이벤트를 응모한 사람 중 당첨자 한 사람만을 위한 일일 플로리스트가 되었다. 이에 손수 준비한 꽃다발과 퍼스트 에너지 세럼을 직접 배달하고 당첨자와 기념 촬영을 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평소 꽃에 관심이 많았던 유리는 전문가 못지 않은 솜씨로 꽃다발을 만들어 주위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대학가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유리의 얼굴을 가까이 보기 위해 모인 남학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시민들에게 꽃을 나눠주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다.
한편, 본 이벤트는 11월 18일까지 마몽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및 ‘시원이와 유리의 꽃집’ 대표 번호(010-4040-0202/010-4748-0204)로 참여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몽드 홈페이지(www.mamond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이 보도자료는 아모레퍼시픽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