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수험생들을 위한 ‘공짜’를 품은 이색 파티 인기

- 다가오는 연말과 수험생을 위해 기획된 다양한 무료 공연과 이벤트 눈길

- 아이스타일24, 역대 최강 밴드 라인업 공연으로 홍대에서 무료 라이브 클럽 파티 개최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2-11-08 09:19
서울--(뉴스와이어)--오늘로 수능이 끝났다. 그간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그리고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해 여기저기 들려오는 이색 파티와 공연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무료 공연들이 준비돼있어서 몸과 마음이 더욱 바빠질 것으로 보인다.

가족과 연인, 친구, 그간 교실에서 함께 고생한 동료들과 함께 즐기는 유명밴드의 라이브 클럽 파티뿐 아니라, 솔로들을 위한 커플 매칭 파티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깊어가는 가을, 외로움을 타는 이들에게는 무엇보다도 반가운 소식이 될 듯 하다. 활력충전과 기분전환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자.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은 오는 9일, 홍대에서 ‘라이브 클럽 파티’를 연다. 이번 행사는 아이스타일24에서 매년 진행하는 ‘마녀파티’의 4번째 프로젝트로, 올해는 총 8곳의 홍대 유명 클럽에서 25개팀의 역대 최강 밴드의 무료 공연이 열릴 예정이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퍼플, 블루, 레드의 3가지 컨셉 중 각자의 음악적 취향에 따라 공연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오후 7시 반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소셜데이팅 코코아북(http://www.cocoabook.co.kr, 대표 남경식)은 8일 오후 8시 청담동 클럽 ANSWER에서 ‘데이트 스타일’ 파티를 연다. tvN이 주최하고 ‘코코아북’이 후원하는 이 행사는 ‘더 로맨틱&아이돌’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19세 이상의 ‘코코아북’ 남녀회원 각각 100명씩, 200명이 초대돼 싱글 남녀들의 커플매칭을 돕는다. 이번 ‘데이트 스타일’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로맨틱 룩’으로, 파티에 참석한 남녀 회원 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비츠 바이 닥터드레 헤드폰을 증정한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애프터 파티(Grand Mint Festival After Party)가 8일 ‘G스타일 하우스’에서 열린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가을을 대표하는 국내 대표 뮤직 페스티벌로, 지난 2007년부터 해마다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행사다. 오후 8시부터 열리는 이번 파티는 가수 10cm, 데이브레이크, 소란, 솔루션스 등 인기 인디밴드의 공연으로 ‘G스타일 하우스’ 페스티벌 대미를 장식하는 열정적인 무대를 직접 감상할 수 있다. 선착순 300명이 입장 가능한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자에게는 무료 음료 또한 제공된다. 자세한 일정은 G스타일 하우스 홈페이지(www.lgmobile.co.kr/event/optimusG/event.html)에서 확인 가능하다.

종로구(구청장 김영종)는 8일부터 11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대학로 거리공연 굿 스트릿’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보탬을 주고자 마련됐다. 대학로 좋은 공연안내소 뒤편(마로니에공원 왼쪽)에서 펼쳐질 이번 공연은 평일은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주말은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거리공연 전문가와 인디밴드의 다양한 공연과 마술 및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지며 수준 높은 공연이 무료로 펼쳐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종로구 문화공보과(02-2148-1812)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의 이린희 마케팅 팀장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직장인, 학생 구분 없이 올 한해 열심히 달려온 모든 분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장이 계속 열리고 있다” 며 “아이스타일24에서 준비한 홍대 ‘라이브 클럽 파티’ 역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친밀한 소통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 고 전했다.

아이스타일24 개요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기획마케팅팀
유승연 주임
02-3270-764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유경선 대리
02-783-67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