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야구 게임, ‘신야구’ 전체이용가 판정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5-07-19 10:45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네오플(대표 허민)이 개발하는 온라인 최초의 캐주얼 야구게임 ‘신야구’(www.newbaseball.co.kr)가 영상물 등급위원회로부터 ‘전체 이용가’ 판정을 받았다고 이 달 19일 밝혔다.

‘신야구’는 2등신의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화 같은 야구 게임’으로 게임 유저와 야구팬들이 현실에서 느끼지 못했던 ‘짜릿한 흥분과 감동’을 올 여름 선사할 예정이다. 기존의 야구 게임이 현실적인 야구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한 시뮬레이션적인 요소를 담고 있었다면, 신야구는 현실에서는 일어날 수 없는 만화 같은 게임 플레이를 선보인다.

개발사, 네오플의 허민 대표는 “100년 만에 찾아온 올 여름 무더위를 신야구에서 홈런볼로 시원하게 날려 버리셨으면 좋겠다”며 “캐주얼 게임으로 즐기는 ‘만화 같은 야구’의 재미를 선보이기 위해 개발 및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야구’는 5월 중순 프리테스트(pre-Test)인 ‘스프링 캠프’를 개최한 데 이어, 지난 6월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인 ‘시범 경기’를 개최한 바 있으며, 조만간 제 3차 클로즈 베타테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기획조정실 홍보 담당 강윤희 대리 02-3284-3466 016-9878-214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