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키몬스터랩, 아이패드용 3D 팝업 스토리 북 ‘리포트 M’ 출시
- 스티키몬스터랩의 대표 캐릭터 몬스터의 탄생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전자책
- 국내 및 해외 앱스토어에서 0.99불에 판매
- 구매자에게 향후 국문판 패치를 무료 제공할 계획
리포트 M은 지구로 떨어진 스페이스 캡슐 안의 생명체를 발견한 스티키몬스터랩 멤버들이 연구소를 설립하게 된 사연을 기록한 프롤로그와 몬스터에 대한 연구과정을 기록한 두 개의 챕터로 구성되었다.
독자의 터치에 따라 인터랙티브하게 반응하는 스토리 중간 중간에 실제 멤버가 등장하는 동영상과, 수작업으로 정밀하게 만든 몬스터의 장기(臟器) 등 기존 전자책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볼거리도 가득하다.
리포트 M 속 실사 촬영은 배우 하정우 주연의 신작으로 장편영화 데뷔를 앞둔 영화감독 김병우가, 챕터 속 단편들에는 SF 작가 배명훈이 각각 참가했다.
스티키몬스터랩의 마케팅 디렉터 여준영 대표는 “디지털 디바이스들은 빠르게 발전하고 널리 보급되는데, 막상 그 기기를 통해 읽을만한 컨텐츠가 부족한 것 같아 디지털 환경에 어울리는 형태의 컨텐츠를 만들게 되었다” 고 밝혔다.
리포트 M은 국내외 앱스토어를 통해 0.99불에 구입 가능하다.
스티키몬스터랩의 창작물이 해외에서 더 인기가 많은 탓에 우선 영문 버전으로 출시하였다. 국내 구매자들은 영문 버전 구매 후 내년에 출시할 한글 패치를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글 버전만 따로 구매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리포트 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티키몬스터랩 홈페이지(www.stickymonsterla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티키몬스터랩 개요
스티키몬스터랩은 2007년 서로 다른 영역에서 활동 중이던 멤버들이 모여 만든 창작 스튜디오이다. 현실을 반영하여 구상한 몬스터 월드의 일상적이면서 공감 가는 이야기들을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발표했다. 각기 다른 재능을 가진 이들은 독특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애니메이션뿐 아니라 그래픽 인쇄물, 피규어, 전시, 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며 활동하고 있다. CJ, 대우건설, 나이키, 닛산 등 국내외 유수 대기업들과의 활발한 콜라보레이션 활동 또한 성공적으로 진행해왔다. 무국적 스타일을 지향하는 스티키 몬스터 랩의 캐릭터는 특유의 위트와 신선함으로 이미 세계적으로도 크게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심플함 속에 감정의 디테일을 살리거나 놀라울 정도로 심오한 의미를 담아내며, 단순하고 귀엽지만 때로는 현실의 어두운 면에 일침을 가해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장르를 불문하고 무엇이든지 유니크한 감성으로 본인들만의 색깔을 입혀내는 이들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웹사이트: http://www.stickymonsterlab.com
연락처
스티키몬스터랩 홍보대행
프레인
김민영
02-3210-96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