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adin, 증가하고 있는 협업 서비스에 대한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글로벌 확장

- 유럽과 남미, 아시아에 새로운 지사를 설립

뉴스 제공
Arkadin
2012-11-08 17:15
파리 프랑스--(뉴스와이어)--세계 최대 협업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인 Arkadin은 올해 멕시코와 폴란드, 체코, 대만에 지사를 설립함으로써 자사의 글로벌 입지를 확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Arkadin은 30개 국가, 51개 지사에서1,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고객과 가까운 위치에서 영업하고 있다. 주요 분석가에 따르면, Arkadin은 세계 서비스 제공업체 중 가장 빠른 성장경험을 가지고 있다. 2013년 유럽과 남미에도 추가로 지사를 설립할 계획이다.

이러한 급속한 확장은 더욱 효율적인 소통을 추구하는 도전적인 사업환경이 기폭제가 되었다. 협업 기술을 통해 실질적으로 출장을 줄일 수 있어 비용 절감 및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다.

Arkadin의 CEO인 Olivier de Puymorin는 “우리의 성장은 종합적인 협업 솔루션에 대한 시장 수요, 일류 기술 파트너 그리고 최고의 서비스의 조합에 기초하여 예측되었다. 이러한 요소들은 협업과 공유, 집단 지성이 성공을 이끄는 핵심 요인이 되는 세계 경제에서 우리의 확장을 지속적으로 이끌 것이다”고 말했다.

신흥 시장에서의 컨퍼런스 솔루션에 대한 강력한 수요

주요 분석가들은 향후 오디오와 서비스가 유럽 중부와 동부에서 25% 이상, 남미에서 40% 이상으로 신흥 시장에서 강력한 성장을 나타낼 것이라 예측한다.

Arkadin은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적절한 포지셔닝을 취하고 있다. 최근 출간한 2012년 Global Conferencing Service Provider Reviews에서 Wainhouse Research는 세계 서비스 제공업체 중 Arkadin의 리더십을 인정하였다. Arkadin은 전년대비 성장률에서 시장 리더로서의 위치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산업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Arkadin이 협업 서비스 분야를 계속해서 이끌어 나갈 수 있는 핵심 솔루션과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 클라우드 협업 플랫폼: 차세대 오디오 플랫폼은 웹, 비디오 협업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전체 제품군과 통합된다. 사용자는 어디에서든지 회의 및 협업을 간소화할 수 있는 단일 국가 접속 번호 목록을 가질 수 있다.

· 전략적 파트너: Microsoft, Adobe, Cisco의 WebEx, Vidyo를 포함하여 기술적 비전이 뚜렷한 업체와 협력관계를 맺음으로써 가장 앞선 솔루션을 보장한다. 또한, 주요 통신 사업자와의 파트너십은 Arkadin의 시장 잠재력을 강화하여 확장시키고 있다. 최근의 아시아 지역의 파트너사로서 NTT Communications Group과 Chunghwa Telecom, China Unicom이 있다.

· 현지화된 글로벌 서비스 접근방식: Arkadin은 가장 세계적이면서 현지화된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특히, 직원의 70%를 직접 고객과 만나는 업무에 배정하여 현지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고객의 특성에 맞는 개별화된 관심으로 기업차원의 서비스를 보장한다.

Arkadin 관련 정보

2001년에 설립된, Arkadin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Arkadin은 진보는 사람들의 공유하고자 하는 소망에서 나온다는 신념에 기초한 비전으로 원격 오디오, 웹, 동영상 회의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등 전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Arkadin은 SaaS모델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배치와 높은 ROI를 제공하고 있다. 30개국 51개 주요 도시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진 아키딘은 세계적으로 26,000 고객사에게 현지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부정보: www.arkadin.com.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Sylvia Che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