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르샤, 명품 와인 특강 진행

- 하트와인 오지현 대표와 함께하는 ‘라베르샤 글로벌 와인 강의 과정 1기’ 출범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11-09 10:00
서울--(뉴스와이어)--가을의 붉은 노을과 잘 어울리는 와인을 이해하고 배워볼 수 있는 특강이 마련됐다.

수입유통기업 코리아테크의 청담동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에서는 이달부터 대한민국 와인플래너 1호인 소믈리에 오지현 대표와 함께하는 “글로벌 CEO 와인문화예술과정 1기” 강의를 출범하였다.

이번 강의는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글로벌 국제사회에서 와인과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를 드높이고, 비즈니스에 필요한 와인상식과 매너에 대해 배워 CEO로서의 품격을 갖추고 글로벌CEO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도모한다.’라는 목적아래 1회 강좌엔 전반적인 와인 소개 및 종류 등 기본적인 와인 강좌가 이루어진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하루 3개의 강좌씩 이루어지는데 1강좌엔 와인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 와인의 역사와 이해, 품종, 나라별 특징, 레스토랑 정찬 실습, 와인 서비스 및 와인 디너 준비하기 등 이론 수업이 진행되고2 강좌엔 현대 국제사회의 트렌드와 와인의 활용, 와인 서빙등 와인 디캔팅에 이해, 양조에 대한 이해등 좀더 심화된 이론 수업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3강좌엔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보르도 와인, 스페인 와인등 와인의 종류별 나라별로 2-3가지씩 시음하면서 강의를 마무리한다.

명품 와인 강좌의 강사인 오지현 대표는 대한민국 와인플래너 1호로서 한국 여성 벤처 협회 이사이며 현재 와인컨설팅 회사 하트와인과 화트와인샵, 하트 와인 다이닝 대표이다.

AFPK 한국재무설계사 자격취득했으며 CFP 국제재무설계사과정 수료하고 프랑스 CAFA 소믈리에마스터 한국과정을 수료했다. 영국 WSET advanced course 수료했고 외교통상부 산하 국제공공디자인재단법인 제휴사이다.

강의는 매월 1회 10명의 정원으로 진행되며, 라베르샤 세미나 룸에서 개최되며 지난 10월 19일 첫 강의를 진행했다. 라베르샤 제품을 일정액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관심 있는 고객은 라베르샤(02-549-1477)로 문의하면 되며,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averrsha01)에서도 관련 정보를 만날 수 있다.

멤버쉽 라운지 라베르샤는 생활용품 분야의 세계적 명품브랜드를 발굴해 국내 소비자에게 소개해 온 수입유통기업 코리아테크가 운영하는 멤버십 라운지로 건강하고 다양한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쿠킹 스튜디오, 코리아테크의 주요 제품인 이스라엘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프랑스 명품 냄비 크리스텔, 스위스 핸드블랜더 바믹스 등을 만날 수 있는 컬렉션 샵, 회원들이 세계 명차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프리미엄 라운지로 구성됐다.

이곳은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며,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라운지 입장, 쿠킹클래스 무료 수강, 명사들의 초청 강연 초대, 기념일과 특별한 모임을 위한 장소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라베르샤 멤버십은 코리아테크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취득할 수 있다.

라베르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laverrsha01/

연락처

홍보담당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