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기념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 10년 동안 수상한 교촌, 퀴즈 풀고 경품 받아갈 행운의 주인공 1,010명 발표

- 최신형 스마트폰 10대, 교촌 오리지널 제품교환권 1000개 행운의 주인공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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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2-11-09 09:10
오산--(뉴스와이어)--친환경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치킨(www.kyochon.com)이 지난 9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 기념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주최 및 한국경제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1년부터 시행되어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하였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한 해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에 큰 의미를 가진다. 지난 9월 20일 발표된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교촌치킨은 지난 10년 간 연속으로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으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을, 880명에게 교촌오리지날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교촌치킨의 10년 연속 수상 소식을 알리거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 업소 리뷰에 축하 메시지를 남겨 준 고객 중 각각 100명과 20명을 선정해 교촌오리지날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11월 9일부터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의 가치를 가늠하는 중요한 잣대로 활용되고 있다”며 “지난 10년간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개최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경영을 최고의 목표로 안전하고 고급스러운 먹거리를 제공하여 글로벌 프랜차이즈의 리더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확정하였으며, 소비자평가단의 현장투표 및 이메일투표를 실시하였다. 또한 온라인 소비자조사 및 소비자 1:1 조사 결과를 취합하여 학계 및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치킨: http://www.kyochon.com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031-371-3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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