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2 박화성, ‘절벽가슴엄마’에서 ‘최강동안 베이글녀’로 등극

- 아들 셋 모유수유 후 사라진 가슴, 얼마나 커졌길래

- 아들 셋 모유 수유한 베이글녀, ‘명품글래머’ 등장에 ‘렛미인2’ MC 황신혜 멘붕

뉴스 제공
CJ E&M
2012-11-09 08:45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온의 대반전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Let 美人 2 (이하 렛미인2)’에 고급스러운 명품 얼굴과 글래머러스 한 몸매를 모두 가진 ‘명품글래머녀’가 등장해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렛미인2’에서는 ‘절벽가슴엄마’ 박화성씨의 사연이 공개되었다. 9대 렛미인으로 선정된 박화성(37세) 씨는 결혼 전에도 밋밋한 가슴이 콤플렉스였지만 결혼하고 모유수유로 아이 셋을 키우며 가슴이 완전히 사라져 버렸다. 가슴이 없는 박 씨에게 “엄마는 남자 같아”라는 어린 아들의 말 한마디가 상처가 되었고 출산 후 여성으로서 자신감도 상실해 ‘렛미인2’의 문을 두드렸다.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아이 셋을 모유수유 한 후 사라진 가슴은 풍만한 C컵 가슴으로, 육아로 노안이 된 얼굴은 10년 젊어진 동안 얼굴로 환골탈태해 ‘렛미인2’ 스태프들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화성씨는 비키니가슴성형, 노타이양악수술, V라인사각턱수술, 동안광대수술, 쌍꺼풀, 코성형, 이마성형, 치아교정에다 페이스다이어트 관리 등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 씨가 받은 성형수술을 비용으로 환산하면 약 5,000만원 정도이다.

박화성 씨의 가슴수술을 담당한 렛미인 닥터스 아이디병원 뷰티플렉스 김준성 원장은 “모유수유 후에는 가슴이 처져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박화성 씨의 경우에는 남성에 가까울 정도로 볼륨이 없었다”며, “감촉이 좋은 보형물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얼굴뼈 성형을 담당한 렛미인 닥터스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은 “마른 체형의 박화성 씨는 나이가 들면서 얼굴살이 빠져 광대뼈와 사각턱이 두드러져 보이고 돌출입으로 노안의 조건을 갖추고 있었다”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타이 양악수술로 돌출입을 교정하고, V라인 사각턱수술, 동안광대수술을 병행해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방송이 끝난 후 박화성은 “아들에게 당당한 엄마, 남편에게는 여성스러운 아내가 되고 싶은 마음에 성형수술을 결심했지만 수술 후에는 당당한 여자 박화성을 되찾은 것 같다”고 말했다.

매회 사례자들의 드라마 같은 사연과 기적 같은 변신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렛미인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케이블채널 스토리온을 통해 방송된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렛미인2: http://letbeauty2.interest.me/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아이디병원
02-547-0050

Kiwi Public Relations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