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재벌아버지와 극적 상봉?’…알바천국, 새TV광고 론칭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 www.alba.co.kr)은 2012년 하반기 한층 새로워진 TV광고 캠페인 ‘급할수록 알바천국 편’과 ‘스마트맞춤알바앱 편’ 두 가지를 야심차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지난 상반기 ‘알아봐라 알아봐, 천만가지 알바솔루션’을 슬로건으로 담은 총 4편의 광고를 통해 젊고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한 발짝 다가선 알바천국은 ‘아르바이트하면 곧 알바천국’을 떠올릴 만큼 아르바이트포털 업계에서 가파른 인지도 상승과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성장에 힘입어 알바천국은 상반기 구글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1위(비즈니스 부문), 2012 소비자 품질 만족1위(모바일 알바 앱 부문), 대학생 브랜드선호도 및 인지도 1위(한국갤럽) 등을 휩쓴 바 있다.
이번 하반기에도 인기 아이돌 그룹 2AM의 조권이 모델로 함께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재기 발랄한 ‘천국이’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급할수록 알바천국’ 편은 기존의 구직자 중심 시각에서 발전해 구직자와 구인자 모두에게 ‘아르바이트가 급할 때, 알바생이 급할 때, 알바천국이라면 빠르게 구할 수 있다’ 라는 메시지를 심어주는데 포커스를 맞췄으며 조권의 팔색조 같은 연기변신과 긴박감 넘치는 편집기술이 돋보인다.
또한 ‘스마트맞춤알바앱 편’에서는 천국이의 아버지가 최초로 등장해 부자간의 눈물겨운 상봉 스토리를 보여준다. 그간 알바천국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한편의 드라마장면 같은 전개로 몰입도를 더한다.
알바천국은 이번 하반기 새 TV 광고를 통해 기존의 밝고 유머러스한 코드를 잃지 않으면서 구직자와 구인자 모두를 아우르는 업계 1위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조권의 카멜레온 같은 변신과 아버지와의 상봉에 얽힌 비밀이야기는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지금 감상할 수 있다.
* 동영상 링크
급할수록 알바천국 편 - http://youtu.be/8vfsMvpbu3s
스마트맞춤알바 앱 편- http://youtu.be/FuYUUJcvCfY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2019년 ‘알바는 딱 알바답게’ 본편 TVC 론칭과 함께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알바천국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통해 알바생과 사장님 서로가 각자의 입장을 짚어보고,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고 있다. △계약대로 △처음 약속한 대로 △시간과 약속한 일을 서로 정확히 깔끔하게 지키자는 메시지로 의식변화를 이야기한 론칭편에 이어 면접 상황에서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내용 △허풍알바 △허풍사장 으로 올바른 알바문화 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알바천국은 국내 최초로 작성 및 서명이 가능한 모바일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을 개발해 운영 중이며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했다. 이어 알바백과사전, 알바맵,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이승윤 차장
02-3479-89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