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인 온라인 강의를 통한 교육의 힘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2-11-09 14:59
부산--(뉴스와이어)--‘시간이 금이다’라는 요즘 타이틀에 맞게 사람들의 시간적 제약이나 소비에 대해 불편한 생각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루 24시간은 현대인들에게 턱없이 부족한 시간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정이다 보니 관심 있는 분야의 자격증 취득에 있어 바쁜 시간을 쪼개어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사람들의 학습 환경에 대한 고려사항은 단연 중요한 기준이 되었다. 오프라인 강의의 학습 환경은 정해진 시간 및 장소의 제한적 조건 때문에 자유롭게 언제든지 강의 수강이 가능한 온라인 강의의 인기가 굉장하다.

직장을 다니고 있는 학부모 또는 제2의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경우 온라인 강의의 특성을 잘 활용하여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큰 무리가 없어 온라인 강의를 통한 자격증 취득 열기가 뜨겁다. 특히 자녀를 둔 직장인들의 관심은 교육 관련 자격증으로, 그 종류와 기관이 다양함으로 꼼꼼한 선택 기준과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독서교육 관련 온라인 강의를 운영하고 있는 벅스북 평생교육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 원격교육 훈련기관으로써 (사)한국독서문화재단, 한국NIE협회, 한국언어능력평가원과 함께 손잡고 다양한 자격과정을 운영하고 있어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 손꼽힌다. 벅스북은 정기적인 수료 후기 이벤트를 통해 이미 수료한 회원들에게는 열심히 공부한 것에 대한 혜택을, 수강신청을 앞둔 직장인들에게는 과정에 대한 후기를 유익한 정보로 제공하고 있다.

NIE지도사 자격과정 수료후기 우수 수상자 이민혜 회원은 타 독서논술교육기관과 비교하며 실제 적용 가능한 강의, 피드백이 되는 과제, 철저한 회원관리 등으로 과정을 추천했으며 끝으로 “어떤 강의이든 그 내용이나 질, 형식, 가격 등 고려해봐야 할 기준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강의를 듣고 난 후 배운 것을 실질적으로 아이들에게 잘 적용하고 활용해 볼 수 있는가가 강의를 선택하는데 있어 우선적으로 고려해봐야 할 기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면에서 벅스북의 NIE 지도사 과정은 저에게 제 아이와 나아가 다른 학생들을 실질적으로 가르칠 수 있는 살아있는 지식을 주었습니다”라고 수료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금쪽같은 시간, 자녀들을 위해 교육관련 온라인 강의에 투자하고, 투자할 때에는 똑똑한 기준으로 질 높은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큐라이트엘이디 개요
벅스북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벅스북
교육팀
하채원 팀장
070-4172-0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