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전문학교, 졸업작품패션쇼 오는 20일 개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2-11-09 14:56
서울--(뉴스와이어)--앞서가는 패션특성화 교육기관인 서울패션전문학교(학장 박정원) 학생들의 졸업 작품 패션쇼(지도교수 김소영, 한경미)가 오는 11월 20일(화) 저녁 7시,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 홀에서 개최된다.

‘Inspiration and Reinterpretation’이란 테마로, 형태·감정·비유·예술을 모티브로 하여 얻은 영감(inspiration)을 재해석(reinterpretation)한 다양한 창작디자인이 총4가지 콘셉트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건축가 프랭크 게리(Frank Gehry)의 건축물에서 나타나는 라인과 구조적 특성의 조형미를 재해석해 모노톤으로 표현했고, 포토그래퍼 팀워커(Tim Walker)의 사진에서 표현된 풍부한 상상력과 로맨틱함을 빅토리아풍의 일탈로 재해석했다. 또한 패션디자이너 구어 페이(Guo Pei)의 디자인에서 나타난 풍부한 색감과 텍스타일의 화려함을 영감으로 한 세련된 파티룩과 자연이 지니는 아름다움과 압도적인 광대함을 눈의 여왕(Snow Queen)의 차갑고 환상적인 이미지의 이브닝웨어로 풀어낸 것도 눈여겨 볼 만 하다.

가르치는 것이 남다른 서울패션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패션관련 전공자 및 패션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패션현장과 연계된 실기실습 교육을 실시하는 실무중심의 패션디자인 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를 자매 교육기관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교육·현장에서 뛰는 교육·스펙을 키우는 교육을 앞으로의 교육목표로 삼아 학생들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와 세계화된 패션인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