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중고교생 ‘원석’ 찾아 학생가요제 연다

- ‘상금’, ‘입시’ 두 마리 토끼 잡을 2012동아학생가요제 개최

안성--(뉴스와이어)--전국 중, 고교 재학생들이 가창력과 끼를 선보일 수 있는 학생가요제가 오는 12월 개최된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12월 6일(목) 2012동아학생가요제를 개최한다. 이번 가요제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가 주최하고 연예산업경영과, 영상음악계열이 주관하는 행사다.

지난 12일까지 전국의 중, 고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원서 접수를 마친 2012동아학생가요제는 총 두 번의 예선을 거쳐 12팀의 본선 참가자를 뽑는다.

첫 예선은 경상, 전라, 충청, 제주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17일(토) 대전 동아마이스터 고등학교에서 열리며, 서울, 경기, 강원권 참가자들은 다음날인 18일(일)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서 예선을 치르게 된다.

예선을 통과한 본선 참가자들은 12월 6일 17시부터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서 열리는 본선에 참가할 수 있다. 심사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수 3명이 하게 되며, 외부 전문가 2명을 초빙해 더욱 신뢰성을 높였다.

동아학생가요제에서 인기상, 동상, 은상, 금상을 차지한 팀에게는 팀별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며 대상을 차지한 팀에게는 상금 200만원을 수여하는 등 부상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수상자에게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정시모집에 응시할 경우 입시 총점의 5% 가산점 부여한다.

본선에는 지난해 동아학생가요제 우승팀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재학생 공연팀, 인기가수 등 축하무대도 마련돼 있어 볼거리 또한 풍성할 예정이다.

동아방송예술대학 개요
방송 영상 예술분야 특성화 대학인 동아방송예술대학은 문화콘텐츠산업 분야 인재를 양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ma.ac.kr

연락처

동아방송예술대학
031-670-66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