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15일(목) 잠실에서 전국보육인대회 개최

- 5,000여명 보육인 참석해 결속 다져…유공자 포상

2012-11-11 10:4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정광진, 준비위원장 김용희)은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Powerful 보육, Powerful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2012 전국보육인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보건복지부의 후원을 받아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가 주최하는 이날 행사는 보건복지부 관계자와 어린이집 원장 및 종사자 등 5,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육사업 분야 유공자를 격려하고 보육 발전과 보육인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보육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적극 노력해온 어린이집 원장, 보육교사, 지방자치단체 보육담당공무원 등 보육사업 분야 유공자에 대한 훈장, 국민포장,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장관표창 등 정부 포상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최우수상 6개소와 우수상 8개소 등 우수보육프로그램에 대한 시상과 연합회를 위해 도움을 주신 국회의원에 대한 감사패가 이어진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개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는 4만1천여 회원과 30여만명의 보육교직원의 봉사 기관으로 보육교직원의 근무환경 및 처우개선과 보육료 현실화를 구호로 삼아 보육의 질을 높이는 일을 하고 있다.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민원해결을 위해 전담직원채용과 보육정책연구소를 설립하여 회원들의 권익과 보육정책 다변화에 대처하는 정책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educare.or.kr

연락처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02-704-03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