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글로벌 모바일 레이싱 게임대회 개최
- 벨로스터 터보 이용한 모바일 레이싱 게임대회‘현대 아스팔트7 콘테스트’개최
-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전세계 iOS 사용자 대상…무료 다운 받아 참여
- 1등 우승자에게 현대차 사업장 및 디트로이트 모터쇼 방문 기회 제공
‘현대 아스팔트7 콘테스트’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인 ‘아스팔트7’에 등장하는 벨로스터 터보를 이용해 특정 트랙을 주행하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대회이다.
현대차는 전세계 고객들이 공유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고 전파하는 문화 활동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다양한 계층이 즐기면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했다.
‘현대 아스팔트7 콘테스트’는 애플 앱스토에서 ‘아스팔트7’ 앱을 무료로 다운 받거나, 기존 ‘아스팔트7’ 게임 보유자의 경우 업데이트를 한 후 대회 참여 팝업창을 클릭해 대회에 참여하면 된다.
대회 참가자들의 기록은 서버를 통해 자동으로 전송되며, 1등을 기록한 참가자는 12월 중 발표될 예정으로 수상자에게는 현대차 사업장 견학과 디트로이트 모터쇼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세계 다양한 계층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신개념 마케팅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현대차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스팔트7’은 게임개발社 ‘게임로프트’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사용자가 게임에 등록된 여러 자동차 가운데 한대를 선택한 뒤 다른 사용자들과 자동차 경주를 벌이는 게임이다.
현대차는 지난 8월 ‘게임로프트’社와 협업을 통해 국산차로는 처음 ‘아스팔트7’에 제네시스 쿠페와 벨로스터 터보 등 2개 차종을 등장시킨 바 있으며, 지난 9월에는 ‘GT 레이싱 현대 아카데미’ 모바일 게임을 출시해 4주 만에 5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02-3464-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