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과 김혜은 주관, 고3 수험생을 위한 뮤지컬 무료초대의 밤 열어

뉴스 제공
홀로하
2012-11-12 11:4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남동발전은 탤런트 김혜은 씨와 함께 북한 인권관련 뮤지컬 무료초대의 밤을 통해 고3 수험생들을 위로하는 행사를 열었다. 시험에 지쳐있던 수험생들에게 기존의 유흥 문화가 아닌 웃음과 감동 그리고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여 금번 행사에 참가한 수험생들로 부터 색다른 이벤트를 제공하어 주어서 고맙다는 감사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오랜 기간동안 묵묵히 청소년 쉼터를 봉사해온 김혜은 씨는 청소년들을 위한 의미 은 행사를 진행한다는 한국남동발전측의 설명에 감동을 받아 아무런 개런티 없이 함께 하여주었으며, 남자의 자격을 촬영하는 등 바쁜 일정중에서도 시간을 내어 함께 하여 선물을 나누어 주고, 기념촬영을 함께 하는 등 청소년들과 함께 해 주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이 행사를 위해 한국남동발전의 주관 후원 이외에도 고승덕 변호사가 출간한 ‘고승덕의 ABCD 성공법’을 기증하여 주었으며, 국일출판사에서는 이지성 작가의 ‘꿈꾸는 다락방’과 직업체험 학습만화 ‘미래탐험 꿈발전소’를 그리고 뮤직홈에서는 기타를 기증하는 등 다양한 선물로 함께하여 주었다.

이 행사에 참여한 수험생 최희진 학생(19,계원예고)은 언틸더데이라는 북한인권 뮤지컬을 보며 많은 감동과 미안함의 눈물을 흘렸으며, 나와 주변을 돌아보는 의미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시험을 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다양한 이벤트들을 하겠지만, 이렇게 남다른 감동의 시간을 제공해준 한국남동발전과 김혜은 씨에게 감사하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금번 행사는 한국남동발전이 주관하고 홀로하가 기획을 담당하였으며, 탤런트 김혜은 씨와 고승덕 변호사, 뮤직홈, 국일출판사가 함께 하였다.

홀로하 개요
홀로하(hoLoha)는 희망(hope)으로 사랑(Love)을 전하여 사람들을 행복(happiness)하는 NGO로서 문화를 통한 사회공헌을 목표로 60여명의 연예인 홍보대사와 언론인들 그리고 기업들과 함께 상호 협력을 통해 행복을 전하는 일을 한다.

한국남동발전: http://www.kosep.co.kr/kosep/us/us_man.do

웹사이트: http://www.holoha.org

연락처

홀로하
임민택 대표
010-5448-11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