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이프, 소비자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줄 앱 ‘파워 컨슈머’ 출시
- 이라이프, 매월 업데이트 되는 뉴스 구독, 자기계발 강의 매거진 앱
- 건강하고 현명한 소비생활을 위한 ‘컨슈머 타임즈’ 부터 ‘BOOK’과 ‘성공강의’, 그리고 ‘성공습관’ ‘생활상식’까지
기업에 의해 의도적으로 다듬어진 광고가 아닌 소비자의 관점으로 제품에 대한 기사를 읽고 싶은 소비자라면 주목할만한 앱이 출시됐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개발 업체 ‘이라이프 커뮤니케이션(대표:민경찬, e-life communication)’는 소비자를 위한 어플리케이션 ‘파워 컨슈머(Power Consumer)’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시대 능동적인 소비자와 독자를 위해 출시된 스마트 앱 ‘파워 컨슈머(Power Consumer)’는 생활, 건강, 뷰티에 관한 지식에서부터 경제상식까지 소비자들이 꼭 알아야 할 생활 정보들을 담았다. 소비자를 위한 정보를 모아 놓은 ‘Consumer Times’를 중심으로 자기계발서를 비롯한 다양한 서적을 소개한 ‘BOOK’, Success TV 유명 강사들의 강의를 모아놓은 ‘성공강의’, 그리고 자기관리 프로그램인 ‘성공하는 사람들의 10가지 습관’ 이렇게 4가지 분야로 구성되어있다.
‘컨슈머 타임즈(Consumer Times)’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건강한 소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믿음직한 지침이 될 소비자를 위한 언론이다. 좋은 물의 조건이 무엇인지, 유기농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준이 무엇인지, 천연 화장품이 과연 천연 성분인지, 매일 사용하는 샴푸와 세제가 과연 건강에 해를 끼치지는 않을지 등 우리의 삶에 밀접한 생활정보에 대한 불편한 진실을 가감 없이 파헤쳐 소비자들의 궁금증과 알 권리를 충족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BOOK / 성공강의 / 성공하는 사람들의 10가지 습관’에서는 똑똑하고 건강한 소비를 위한 자기관리가 가능하다. Success TV 유명 강사들의 강의와 함께 다양한 서적을 소개해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 독서량과 운동량 체크 등 사소한 습관이 성공의 비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넘쳐나는 수많은 정보들 속에서 줏대를 가지고 중심을 잃지 않는 방법을 모른다면 아무리 좋은 정보를 알려줘도 곧 다른 허황된 정보에 휩쓸려버리게 된다. ‘컨슈머 타임즈’에서는 어디에도 편중되지 않은 정직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BOOK’과 ‘성공강의’, 그리고 ‘성공습관’ 카테고리에서는 현명한 소비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상식과 고급정보를 담았다.
이라이프 커뮤니케이션의 민경찬 대표는 “누구보다도 중립적이어야 할 언론조차 광고의 창이 되어버린 현실이 안타깝다”며 “소비자들이 권리를 소리 내어 찾을 수 있게 하기 위해 ‘파워 컨슈머’ 앱을 기획했다”고 출시 소감을 덧붙이며, 소비자의, 소비자에 의한, 소비자를 위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책 한 권 값으로 매월 업데이트 되는 뉴스를 구독하고 동영상 강의를 들으며 책도 훑어 볼 수 있는 ‘파워 컨슈머(Power Consumer)’는 매거진 형식의 아이패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가격은 앱스토어에서 13.99달러(환율계산 15,000원선)이다.
이라이프 커뮤니케이션 개요
(주)e-life커뮤니케이션은 독창적인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컨텐츠 개발사로 유선 / 무선 인터넷상에 모바일 컨텐츠, 애니메이션, 캐릭터, 운세,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부분의 대형 포탈 사와 이동통신사에 컨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국 등 해외에서도 계속적인 수출계약을 이루어내고 있는 역동적인 젊은 기업입니다. Creativity, Voluntariness, Speed를 바탕으로 디지털 문화 세계를 이끌 수 있는 창의적인 사람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lifecom.com
연락처
이라이프 홍보대행
이안컴퍼니
박은정
010-9927-79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라이프 커뮤니케이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