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패션특성화 겨울방학 특강 실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2-11-12 14:35
서울--(뉴스와이어)--실무중심의 패션특성화 교육기관인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에서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겨울방학 특강 수업을 실시한다.

질 높은 강의 뿐 아니라 거품을 뺀 합리적인 수강료 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서울패션아카데미 방학특강은 수강생이 추천하는 교육시스템으로 매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각 분야별 전문 강사진의 지도아래 철저한 실기실습 위주로 진행되며, 해마다 인기리에 실시했던 실습과정 뿐 아니라 취업에 도움되는 패션자격증 과정을 추가 개설하여 필요한 과정을 연계수강할 수 있도록 해 더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교육 과정은 패션일러스트레이션(디자인스케치), 평면패턴&봉제, 입체패턴&봉제, 패션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취업·유학 포트폴리오완성, 컬러리스트자격증반, 샵마스터자격증반으로 과정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또한 개인 수준과 진도에 맞는 수업지도로 패션관련 전공자뿐만 아니라 패션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고 한다.

오는 12월 24일(월)부터 7주간 이어지는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현재 선착순 접수중이며, 전공자에게는 심도 있는 실기 보충을 가능케 하고 초보자들에게는 새로운 방향제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수료 후에도 정규 과정으로 연계가 가능해 취업을 희망하는 예비패션디자이너들에게 ‘취업을 위한 스펙 올리기’에도 좋은 기회가 되어 줄 것으로 보인다.

패션전문인이 설립한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패션교육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서울패션아카데미 방학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f2a.co.kr, 02-755-3755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선착순 접수중이다.

자칫 흐트러질 수 있는 긴 방학을 알차고 효율적으로 보낼 방법을 찾고 있다면 서울패션아카데미로 가보는 건 어떨까.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