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보드게임 ‘고지탈환! 펭고펭고’ 주부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2-11-12 16:07
의정부--(뉴스와이어)--쌀쌀해진 날씨만큼 영화관이나 실내테마파크를 찾아 가기에는 외출이 부담스러운 늦가을 환절기 때에 가장 손쉽게 아이들과 어울릴 수 있는 놀이문화가 있다면 바로 보드게임이다.

다가올 겨울을 맞이하며 아카데미과학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고지탈환! 펭고펭고’ 주부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의 주제가 되는 보드게임 ‘고지탈환! 펭고펭고’는 자신의 펭귄으로 재빠르게 고지를 점령 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으로, 추워진 날씨에 딱 어울리는 실내 용 액션 보드게임이다.

‘고지탈환! 펭고펭고’ 주부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3~12세 자녀를 둔 부모님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카데미과학 ‘고지탈환! 펭고펭고’ 주부체험단 모집 이벤트 홈페이지에 (http://www.academy.co.kr/pengo/pengo_event.asp) 접속한다. 그리고 활동 중인 카페나 블로그에 ‘고지탈환! 펭고펭고’ 이벤트 이미지를 다운받아 이미지와 함께 글을 작성 한 후, 작성 한 글의 URL 주소를 ‘고지탈환! 펭고펭고’ 주부체험단 모집 이벤트 페이지 응원 글에 올려 주면 응모가 완료된다.

체헌단 당첨자 발표는 11월 26일 예정이며, 체험단으로 선발 된 20인의 당첨자는 ‘고지탈환! 펭고펭고’를 플레이 후 체험후기를 자신의 블로그나 활동 중인 카페에 작성하게 된다. 그리고 체험단 중 베스트 리뷰 작성자 2인을 12월 20일에 최종 선발 해, 베스트 리뷰 상으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카데미과학 개요
아카데미과학은 1969년 아카데미 과학 교재사로 창립했다. 실물을 축소 모형화한 스케일 모형 완구를 시작으로 제품의 조립, 작동하는 과정을 통해 실물의 형태 및 구조 동작의 원리를 파악해 학습의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과학교재 및 베이비버스, 독수리오형제 등 다양한 캐릭터 완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와 해외시장 개척으로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완구 쇼에서 1989년 이래 매년 모형계의 가장 권위 있는 올해의 모델상(Modell des Jahnres)을 수상하는 등 국위 선양에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아카데미과학 고지탈환펭고펭고 이벤트: http://www.academy.co.kr/pengo/pengo_event.asp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대리
031-850-8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