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불과 얼음 단막 뮤지컬 페스티벌, 11월26일부터 한달 간 개최
- 국내 유일의 전문 뮤지컬 창작인들 총집합, 다양한 관극 체험 선사할 것
- 뮤지컬 워크숍 극장 개관 기념공연의 취지에 맞게 알찬 공연만 모았다
이번 페스티벌은 뮤지컬 전문 작사, 작곡가들로 이루어진 불과 얼음 단원들의 작품을 비롯하여 자체적으로 운영해온 창작 아카데미의 수작들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다.
약 90분 가량의 러닝타임동안 관객들은 기존의 장편 뮤지컬이 아닌 소극 형식의 짧은 단막 뮤지컬 6편을 따뜻한 라이브 연주와 함께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불과 얼음 관계자는 “9년째 한국 창작뮤지컬의 저변 확대를 위해 창작인 양성 교육에 매진하고 있었다. 이제 합정동에 뮤지컬 워크숍 공연만을 위한 전용 극장을 개관함에 따라 그 결실을 맺을 시기가 온 것 같다.”며 “제4회, 제5회 단막뮤지컬도 연속해서 기획 중이다. 그만큼 축적되어온 창작에 대한 노하우와 작품에 대한 자신이 있으며 이번 페스티벌이 많은 뮤지컬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관극체험의 장을 선사할 것임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11월 중 자체 홈페이지(www.fireandice.com)를 통해 티켓오픈할 예정이며, 관람료는 프로그램북을 포함하여 17,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12월 23일까지 공연예정.
뮤지컬 창작소 불과 얼음 개요
창작뮤지컬 컨텐츠 창작과 창작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사업, 공연제작을 주 사업으로 하는 뮤지컬 창작소 불과 얼음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fireandice.co.kr
연락처
뮤지컬 창작소 불과 얼음
기획팀
장우성 팀장
02-596-5518, 010-5880-830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뮤지컬 창작소 불과 얼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