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현상은 No, 하루 30분으로 55사이즈 완성

뉴스 제공
커브스코리아
2012-11-13 09:58
서울--(뉴스와이어)--경남 김해에 사는 이현아(38) 씨는 체중 15kg 이상을 감량했다. 단순히 체중만 감량한 것이 아니다. 18.2%의 체지방 감소와 함께 근육량을 증가해 체력을 향상시켰다. 이씨를 지도한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삼문클럽 트레이너는 “하루 30분 동안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 체중 감량의 비법”이라며 “이씨처럼 운동으로 살을 뺀다면 근력이 향상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여성의 오래된 소망인 다이어트 열풍이 거세다. 원푸드 다이어트부터 단식 등 다이어트가 여성들의 이슈가 된 것은 오래 전 일이다. 하지만 이런 일시적인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뿐 더러 살이 급격히 다시 찌는 요요현상을 불러오기 쉽다.

그렇다면 반짝 다이어트의 대안은 없는 것인가? 있다. 제대로 된 운동효과로 여성들의 입소문을 타 전세계 480만 여성회원을 갖고 있는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이다.

30분 순환운동이란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여 단 30분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획기적인 운동 프로그램이다. 여성에게 최적화된 특별 프로그램을 개발한 기업, 피트니스 커브스에서 다이어트에 관한 3가지의 해법을 알려준다.

첫째, 운동할 시간이 없어 극단적인 단식 다이어트를 결심한 여성이라면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이 적합하다. 커브스의 순환운동은 단 30분만으로도 운동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 과학적인 순환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기에 30분이면 충분하다.

둘째, 반복되는 요요현상에 고통 받고 있다면 역시 순환운동을 찾아라. 30분 순환운동은 근육량과 함께 기초대사량을 높여주기 때문에 살이 더 이상 찌지 않는 몸을 만들어준다. 또한 기존 유산소운동에 비해 지방 연소 효과가 3배나 높기 때문에 단시간 내에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몸무게는 줄었지만 정작 몸에 라인이 나타나지 않거나 실제 몸무게보다 살이 쪄 보이는 여성도 순환운동이 해답이다. 몸무게가 감량되더라도 근력운동을 통해 몸무게를 뺀 경우는 확연히 다르다. 체지방 감량률이 높고 근육량은 늘기 때문에 같은 체중이라도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커브스는 30분 순환운동을 통해 체중을 감량한 수많은 여성 회원의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커브스 커뮤니티(cafe.naver.com/curves)에서 확인 가능하며 1일 무료 체험도 할 수 있다. 현재 서울과 경기, 제주까지 179개의 클럽이 위치해 있어 거주지 근처에서 운동을 경험할 수 있다. 하루 단, 30분만 투자하면 된다.

커브스코리아 개요
커브스는 전세계 90개국 480만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 여성 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다. 미국에서 시작해 4시간 마다 1개의 가맹클럽을 오픈, 기네스북에 등재됐을 정도다. 한국은 2006년 도입한 후,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 180호 가맹점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커브스는 바쁜 현대 여성이 30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즐겁고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기존의 헬스클럽과 차별화된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해 철저한 개인맞춤형 시스템으로 여성층을 공략했다. 베스트셀러 블루오션 전략의 성공사례로 소개됐을 정도다. 최근에는 2012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2011 한국프랜차이즈대상 한국프랜차이즈협회장상 수상과 업계 최초로 2012•2011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인증,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발표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curveskorea.co.kr

연락처

커브스코리아
홍보팀
김정은
02-3463-4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