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2012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부문 대상 10년 연속 수상

- △리더십 △마케팅전략 △인적자원 등 7개 항목에서 평균 91.9점 받아

- 1위 비결, 경쟁사의 불공정마케팅활동에도 정도경영을 실천 한 것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주)잡코리아(대표 김화수 www.jobkorea.co.kr)가 13일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2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10년 연속 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잡코리아는 리더십, 마케팅전략, 인적자원 등 7개 항목 종합점수에서 평균 91.9점을 받아 대상에 선정됐다.

구인·구직이라는 공공성과 함께 수익 창출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이상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로 성장한 잡코리아는 2002년부터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는 시장점유율 60%에 육박하는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일찍이 취업포털 시장에서 잡코리아(jobkorea.co.kr)를 독보적 브랜드에 올려놓은데 이어 아르바이트 마켓플레이스에서 알바몬(albamon.com)이, 헤드헌팅 마켓플레이스 시장에서 에이치알파트너스(hrpartners.co.kr), 유학 마켓플레이스에서 유학몬(uhakmon.com) 또한 각각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채용시장에서도 대표기업으로 우뚝 서고 있다. 지난달 런칭된 ‘잡코리아앱’이 비즈니스 카테고리에서 현재까지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한큐! 채용설명회 △스마트매치 △돈텔보스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잡코리아는 1,000만명이 넘는 개인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정일 현재 모집 중인 채용공고 수가 10만 여개를 상회하고 있고, 하루 평균 33만 여명의 방문과 1일 평균 채용공고 등록건수가 1만 건 이상으로 국내 인터넷 취업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특정 경쟁사가 불공정 마케팅활동으로 불법 애드웨어 사용과 채용정보 무단복제, 방문자수 및 채용공고 수 부풀리기로 고객을 현혹하고 있어 업계 큰 문제가 아닐 수 없다”며, “하지만 잡코리아는 정도경영을 실천하며, 기업과 구직자에게 올바른 서비스와 채용정보를 제공해야 한다는 변함없는 신념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업계 1위를 유지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지속 할 것”이라 수상소감을 전했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대리 나광철
02-3466-52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