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군인들을 위한 위장크림 출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11-13 13:18
서울--(뉴스와이어)--군인에게도 피부는 소중하다!

엘리샤코이(대표 김 훈)는 군인들을 위한 트러블 굿바이 위장크림을 출시한다.

트러블 굿바이 위장크림은 저 자극 식물성(녹차, 숯가루, 로얄젤리) 성분 처방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선명한 발색과 우수한 지속력으로 쉽고 빠른 위장이 가능하다.

또한 녹차 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를, 숯가루 성분함유로 피지를 컨트롤하고, 로얄젤리 추출물 함유로 영양공급 및 피부의 윤기를 부여할 수 있으며 녹색, 흑색, 갈색 3색으로 되어있어 검지, 중지, 약지 세손가락을 사용하여 빠르게 위장할 수 있다.

잘 지워지지 않고 피부에 부담을 주는 군용 위장크림 대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추가한 위장크림이 젊은 장병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엘리샤코이 굿바이 위장크림이 대세에 발맞춰 큰 인기를 얻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굿바이 위장크림은 엘리샤코이 자사몰 뷰티조아 (http://www.beautyjoa.com/)등 온라인에서 10,000원에 판매 된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