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김장철 맞아 신개념 ‘황토누름독 저장용기’ 선보여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2-11-14 09:09
서울--(뉴스와이어)--주방 조리도구 유행의 1번지 TV홈쇼핑에서 김장철을 맞아 또 하나의 신개념 상품을 출시했다.

홈쇼핑 채널 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은 11월16일(금) 오후 3시35분부터 ‘황토누름독 저장용기 세트’를 방송한다.

이 상품은 김치나 장아찌 등 저장음식을 만들 때 내용물이 공기와 접촉하는 것을 막기 위해 누름돌을 사용했던 것에서 착안해 개발한 신개념 밀폐용기다.

김치, 장아찌, 효소 등 재료를 용기에 적당량 담은 후 황토누름판으로 꾹꾹 눌러주면 강력한 압력으로 내용물 간의 공간을 줄여주는 한편 공기를 차단하고 국물에 잠길 수 있도록 해준다. 밀폐뚜껑으로 한 번 더 밀폐하기 때문에 곰팡이나 골마지가 피는 것을 방지하고 오래오래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남은 양에 상관없이 황토누름판으로 끝까지 눌러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 한입까지 아삭아삭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딤채 등에 김치통 용기를 납품해 온 밀폐용기 전문 중소기업 ‘이지앤프리’가 국내에서 생산하며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용기다. 항균, 탈취, 원적외선 기능의 황토를 첨가했으며 뚜껑 부분에 두 개의 손잡이와 날짜 표시 다이얼 등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치, 장아찌, 과실주, 매실청, 효소, 게장, 된장, 고추장 등 식품에 맞게 다용도로 보관할 수 있도록 8L 중형, 10L 대형, 13L 특대형 ‘황토저장용기’ 3개와 동치미, 장아찌, 효소 등 국물이 있는 저장음식용 ‘절임용 황토누름판’ 2개와 공기 접촉을 최소화 해주는 ‘김치용 황토누름판’ 1개로 구성되며 4만9800원에 판매된다. 황토저장용기는 가로세로의 길이가 같고 높이만 다르기 때문에 뚜껑과 누름판은 서로 호환이 가능하다.

GS샵 단독 방송, 단독 구성으로 2만원 추가시 6만9800원에 황토저장용기 6개에 압력누름판 6개의 1+1 세트를 받을 수 있다.

GS샵 주방용품 담당 박효진 MD는 “황토누름독 저장용기는 돌이나 접시 등으로 김치 등 저장음식을 눌러 보관할 때의 불편함과 비위생적인 문제점을 해결한 아이디어 상품”이라면서 “김장철과 최근 효소 담그기 열풍이 겹쳐 12일(월) 런칭방송에서 목표 주문수량의 2배가 넘는 5600 세트가 판매됐다”고 밝혔다.

방송 시청이 어렵거나 미리 수량 확보를 원한다면 GS샵 인터넷쇼핑몰 ‘TV쇼핑’ 메뉴에서 ‘폰알람’을 미리 등록해 두면 방송 1시간 전과 방송 직전에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황규란
02-2007-4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