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연말 희망 나눔 캠페인 일환의 ‘하나인 크리스마스 마켓’ 진행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11-14 09:40
서울--(뉴스와이어)--크리스마스 시즌의 가장 화려한 축제인 ‘크리스마스 마켓’이 유럽에만 있다는 생각은 오산!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연말 희망 나눔 캠페인 일환의 ‘하나인 크리스마스 마켓’을 진행하고 저소득층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는 12월 10일부터 14일의 한 주를 ‘하나투어(HNT) 문화예술 나눔 주간’으로 선정, 임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12일 ‘크리스마스 마켓’을 운영하고 그 외의 날짜들은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여는 등 나눔 문화에 적극 나선다.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는, 하나투어가 여행기업이라는 특색을 살려 ‘여행의 추억을 나눠요’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현물마켓과 ‘마음을 나눠요’라는 컨셉의 재능마켓으로 운영된다. 현물마켓은 임직원들이 기부한 기념품, 특산품, 여행용품, 여행도서 등 여행에 관련된 모든 물품들을 판매하며, 재능마켓은 기타 레슨권, 마사지 10분, 점심같이 먹기 1회권 등 임직원의 각종 소소한 재능을 쿠폰형식으로 판매하는 방식으로 임직원들의 재기 발랄한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CSR팀 이상진 팀장은 “이번 연말 캠페인은 ‘드림투게더’의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캠페인에 동참하여 더 많은 사람들과 희망을 나눈다는데 의미가 크다.”며, “대내외적으로 활발한 나눔의 장이 되어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하나투어는 이번 달 말까지 각종 물품과 재능을 기부 받고 있다.‘크리스마스 마켓’은 하나투어 임직원 외에도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마켓과 문화공연을 통해 마련된 판매금 전액은 소외아동 꿈 지원 캠페인 드림투게더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에 기부된다.

한편,‘드림투게더’는 하나투어를 비롯해 KBS,KT, 대명그룹 등 총 22개 기업이 함께 운영하는 기업 사회공헌 네트워크로, 크리스마스D-100일부터 100일간 100명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꿈을 이루어주자는 취지의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드림투게더 회원사와 연예인, 일반 대중 등 각계각층이 참여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SNS채널을 통해 후원금을 모집하고 있다. (드림투게더 홈페이지: http://idreamtogether.org, 하나투어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anatour.fb)

하나투어의 연말 희망 나눔 캠페인 관련 문의사항은 하나투어 CSR팀 (02-2127-1378)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