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그룹, 영스탠다드차타드 페이스북 리뉴얼 및 이벤트 실시

2012-11-14 10: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그룹은 젊은 인재들을 위한 정보 전달 및 글로벌 인재들에게 필요한 가치를 다양한 형태로 알리는 ‘영스탠다드차타드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YoungStandardChartered)’을 새단장하고, 이달 2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단장한 영스탠다드차타드 공식 페이스북은 스탠다드차타드금융그룹의 인재상이자, 글로벌 인재들에게 필요한5대 가치- ‘개척정신’(Courageous), ‘신속·적극’(Responsive), ‘창의’(Creative), ‘신뢰’(Trustworthy), ‘국제적’(International)-를 중심으로 ▲글로벌 인재를 위한 5가지 필수 정보 ▲스탠다드차타드 임직원들의 일과 인생 스토리를 재미있게 전달해주는 위대한 멘토 스토리 ▲스탠다드차타드가 후원하는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젝트 슈퍼챌린저코리아 미션분석 및 슈퍼코칭 등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젊은 인재들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 면접을 준비하는 젊은 인재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식 페이스북 새단장과 함께 21일까지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영스탠다드차타드’와 ‘도전하는 젊음’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 영스탠다드차타드 페이스북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그룹 대내외홍보본부 박종훈전무는 “영스탠다드차타드 공식 페이스북은 글로벌 인재를 꿈꾸는 한국의 젊은 인재들이 사회에 진출했을 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선배들이 전하는 조언 등을 전달하는 교감의 장이 될 것”이라며 “이는 긍정적인 변화를 선도하는 동력이 되겠다는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 ‘Here for good’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그룹은 지난 10월 19일부터 CJ E&M의 케이블TV채널 ‘tvN’에서 방영되는 국내 최초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젝트 ‘슈퍼챌린저코리아’의 제작 후원 및 프로그램의 특별 심사위원과 멘토로 직접 참여해 한국의 젊은 인재들을 위해 금융 전문가들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전수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김소연 과장
02-3700-59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