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와 옷걸이, 국내 주요 백화점 매장 오픈

-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11-15 08:40
서울--(뉴스와이어)--60년 전통 세계 옷걸이의 표준 마와 옷걸이(www.mawa.kr)가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비롯한 국내 주요 백화점 매장을 오픈했다.

마와 옷걸이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대구점을 비롯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신세계 스타슈퍼 매장을 통해서 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만나게 됐다.

1948년 독일에서 설립된 마와(Mawa)는 60년간 세계 옷걸이 시장의 선구자로 SWP 방식으로 제작된 마와 논슬립 코팅은 미끄러지기 쉬운 소재의 니트류, 실크류, 스웨터 등 옷들을 흘러내리지 않게 잡아준다. 뛰어난 옷걸이 디자인과 인체의 해가 없는 논슬립 기술은 저가의 중국산 옷걸이와 달리 무독성 제품으로 냄새가 나지 않으며 독일의 TUV 인증을 받은 유일한 옷걸이다.

마와는 무상 보증 기간만 10년이며 독일의 엔젤라 마르켈 총리의 애용품으로 유명하며, 500여 디자인으로 전세계 50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명품 의류 브랜드인 BOSS(보스)의 전세계 매장뿐 아니라 벤츠의 차량 내 옷걸이로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마와 옷걸이 공식 수입 판매 업체인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 들이 늘면서 자연스레 옷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며 “대한민국 패션 피플들에게 명품 옷은 명품 옷걸이에라는 메시지로 마와 옷걸이는 진정한 패션 잇 아이템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와 옷걸이는 이번 백화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더 많은 매장으로 확대 오픈하며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만날 계획이다.

한편, 코리아테크는 마와 옷걸이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 의미로 코리아테크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 공식 블로그에서 “마와 옷걸이 퀴즈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개최한다.

이 행사는 마와 옷걸이의 장점과 특징을 읽고 빈칸에 맞는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하여 마와 옷걸이 세트와 아스토니쉬 찌든때 클리너 등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라베르샤 블로그(http://blog.naver.com/laverrsha01) 라베르샤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라베르샤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laverrsha01/

연락처

홍보담당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