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장금, ‘참숯으로 구운 바로 먹는 고등어’ 출시
- ‘참숯으로 구운 바로 먹는 고등어’, 집안에 연기나 냄새 없이 생선 요리 조리 가능해
-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손쉽고 간편하게 저녁 반찬 준비할 수 있어
- 국내산 참숯만을 사용한 직화 구이 방식으로 원물 고유의 맛은 살리고 참숯 향은 깊이 배어나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참숯으로 구운 바로 먹는 고등어/임연수/가자미/갈치’는 ㈜어장금에서 10년 간 운영한 생선구이 전문점 ‘어굼터’를 통해 습득한 구이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상품을 개발했다.
‘참숯으로 구운 바로 먹는’ 시리즈는 이미 조리된 제품으로 별도의 손질이나 조리 없이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되기 때문에, 생선을 구울 때 나는 냄새나 연기 없이 집안에서도 손쉽고 간편하게 생선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내산 참숯만을 사용하여 700℃ 고온에서 직화 방식을 적용하여 원물 고유의 맛과 참숯 향을 속살 깊이 배어나게 한다. 신선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소비자 만족을 높이고 있으며 한 팩에 2인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풍족하다.
뿐만 아니라, 상품 가공에 있어서도 차별화하여 국내 최초 자동 직화 구이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진공 포장 후 90℃ 물에 2차 살균을 하여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참숯으로 구운 바로 먹는 고등어/임연수/가자미/갈치’는 가까운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어장금 개요
어장금은 국내산 고등어와 노르웨이 고등어를 기존 상품과의 차별화 구현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맛있는 고등어를 제공하기 위하여 연구/개발에 자원을 아끼지 않으며, 대한민국 대표 well-being 생선구이 전문점 '어굼터'를 운영하면서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서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fishfis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