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안경렌즈,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 ‘이매진-아이(imagine-i)’출시

- 니콘,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 출시

- 애니메이션이나 3D 영상을 통해 손쉽게 눈 관련 정보는 물론 제품의 특징 소개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2-11-15 10:14
서울--(뉴스와이어)--니콘 안경렌즈는 안경원 내에서 소비자들에게 안경렌즈를 쉽고 효과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아이패드 용 어플리케이션 ‘이매진-아이(imagine-i)’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니콘 어플리케이션 ‘이매진-아이(imagine-i)’는 근시나 노안 등 눈과 관련된 정보는 물론 각 렌즈 제품의 특징을 소개하는 등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들은 니콘 어플리케이션 내 등록된 제품 이미지와 애니메이션, 3D영상을 통해 니콘 안경렌즈의 특징 및 원리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이와 상황에 따라 세분화된 카테고리를 통해 렌즈 각각의 디자인 및 특징에 대해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니콘 ‘이매진-아이(imagine-i)’는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실생활 시뮬레이션’ 기능이 포함돼 있다. 따라서 소비자들이 직접 아이패드 화면을 통해 니콘 안경렌즈 착용 전후의 차이점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어 렌즈 선택 시 도움이 된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제품별로 홍보 책자나 POP 등을 찾아 설명했던 예전과는 달리, 안경사들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니콘의 모든 안경렌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 이야기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니콘 안경렌즈를 판매하고 있는 ㈜에실로코리아 이승준 마케팅 팀장은 “니콘 어플리케이션은 이미지나 애니메이션을 활용함으로써 말만으로는 설명하기 힘든 렌즈의 원리나 특징에 대해 안경사들과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제작했다” 며 “니콘 안경렌즈는 앞으로도 안경사들과 소비자들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니콘 ‘이매진 아이(imagine-i)’는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만든 어플리케이션으로 니콘 안경렌즈를 판매하고 있는 에실로코리아 측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김혜림 AE
02-6370-33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