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이후, 미모 업그레이드 전략 3가지

- “대학 가면 예뻐진다? 미리 준비해야 예뻐진다!”

- 수능 이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뷰티 팁 공개

- 수험생 피부 고민 1순위 여드름 케어, 몸매 관리를 위한 슬리밍 팁까지

2012-11-15 10:46
서울--(뉴스와이어)--하루 하루 달력을 지워가며 불안함과 초조한 마음으로 수능 디데이를 기다리던 수험생들에게 오지 않을 것 같은 날이 지나갔다. 이제, 인생의 큰 산을 넘은 듯한 안도감으로 휴식과 재충전을 가지며 꿀 같은 시간만 남은 것.

그러나 하루 빼곡히 책과 씨름하며 자신만의 시간을 가졌다가 갑자기 한가해진 시간은 어색하기만 느껴져 늦잠이나 TV 예능 프로 시청으로 때우기 십상이다. 모처럼 맞은 수능 이후 황금 같은 시간을 의미 없이 보내는 대신 미뤄뒀던 뷰티케어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대학 가면 예뻐진다는 것은 옛말, 미리 준비하고 가꾸어야 돋보이고 예뻐진다. 울긋불긋 얼굴을 덮던 여드름부터 교복대신 미니스커트가 어울리는 S라인 바디까지, 예비 대학생들을 위해 스마트하게 예뻐질 수 있는 뷰티케어 팁을 소개한다.

울긋불긋 올라온 수험생 스트레스 여드름, 피부과 대신 홈 케어로

청소년기 피부 고민 1순위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여드름은 왕성한 호르몬에 의해 발생하기 쉬운 피부 질환 중 하나다. 또, 이는 학업 스트레스와 부족한 수면으로 불규칙한 생활 습관이 더해져 염증성 여드름으로 악화되기 쉽다. 따라서 말끔한 얼굴로 새 출발을 준비할 수 있게 데일리 여드름 치료로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는 것이 중요하다.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여드름균의 원인인 피부 속 박테리아를 근본적으로 관리해 여드름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 피부과에서 여드름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전문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기술을 적용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루 6분씩 관리하면 여드름은 물론 붉어진 피부 톤, 피부 결까지 함께 개선해 2달이면 눈에 띄게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교복으로 숨겨왔던 옆구리살 가볍게 빼고 미니스커트 장착!

공부가 최대의 이유였던 수험생들도 이제는 다이어트에 관심을 돌릴 차례다. 그러나 점점 추워지는 날씨를 뚫고 운동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스무디킹이 준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뷰티 앤 헬스(B&H)를 만나보자.

스무디킹의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은 21동안 하루 한끼를 라지 사이즈 스무디와 인핸서를 첨가해 마시는 프로그램으로 체중 감소에 도움을 준다. 개인별 목적에 따라 다양한 전문 식단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것도 특징. 스무디는 열량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보다 편하게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다.

미모 가리는 동글동글 안경 대신 선명하고 화사한 눈 만들기

화장도 시작하고 액세서리도 하나씩 준비하는 등 미모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다면 렌즈 역시 간편하고 빠르게 예뻐질 수 있는 좋은 아이템. 미모를 가리던 안경은 벗어두고 렌즈로 수험생의 한 꺼풀 이미지를 벗어 던지자. 한예슬 렌즈라 불리는 바슈롬의 내츄렐은 눈 건강을 고려한 데일리 서클렌즈로 글라데이션 패턴으로 자연스럽게 크고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해준다. 안전성이 검증된 컬러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컬러 입자들도 ‘마이크로 인 캡슐레이션’ 기술로 제작되어 눈에 직접 닿지 않고 산소 투과성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