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성, 실용성, 디자인 고루 갖춘 사무복의 무한변신

뉴스 제공
굿유니폼
2012-11-15 10:58
대구--(뉴스와이어)--우리가 사무실에서 입는 유니폼은 어떠할까?
무거운 분위기의 개성이 없는 유니폼을 입고 계시진 않습니까?

사무복은 통상 보통 사무를 볼 때 입는 실용적인 작업복으로 일반적으로 점퍼풍인 통소매의 상의를 쓰거나, 기업체에서는 유니폼으로 활용하기 때문에 활동성이 강조된 비즈니스 웨어스타일의 슈트를 말한다.

하지만 유니폼은 이제 비즈니스의 업무를 보기 위한 활동복만이 아니다. 기업의 이미지와 분위기를 만들어 내며 그 사람의 인상을 표현한다. 또 신뢰감과 친밀함을 동시에 추구한다.

사무복은 이제 활동성만이 아닌 실용성과 디자인성까지 고루 갖추어 기업과 개인의 이미지와 개성을 표출, 상호간의 소통의 매개체로 만들어 가야한다. 기존의 무겁고 딱딱해 보이는 수트 위주에서, 최근에는 다양한 근무 분위기와 타켓 연령층에 맞춰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고급스러움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하면서 실용성까지 강조한 유니폼들이 인기이다.

배색으로 고급스러움과 멋스러움을 표출 트렌디화로

네이비와 블랙톤의 어두운 사무복을 다양한 색감의 배색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 기존 오피스룩을 좀 더 멋스럽게 연출하는 디자인의 트렌디 유니폼이 인기이다.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상을 표현

자켓과 블라우스의 세련된 코디로 때로는 귀엽고 사랑스럽게, 때로는 시크하고 멋지게 표현가능하며 베스트나 자켓의 넥라인과 카라로도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저가격 고기능의 사무복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굿유니폼(www.gooduniform.co.kr)의 김휘종 대표는 “섬세함이 돋보이는 세련미의 디자인과 2PS에서부터 4PS까지 다양한 옵션을 매치하여 다양한 상황에 연출할 수 있는 유니폼이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고 하는데, 이제는 사무복도 트렌디가 대세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굿유니폼 개요
굿유니폼은 2002년 유니폼 패턴디자인 경험과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회사를 설립했다. 국내 최대의 섬유도시 대구에서 고급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니폼을 제조하고 있으며, 굿유니폼 온라인쇼핑몰(www.gooduniform.co.kr)은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년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 대한민국 1등 유니폼쇼핑몰로 성장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gooduniform.co.kr

연락처

굿유니폼
마케팅 해외영업부
장성희
053-523-4022,010-7355-6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