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미용·화장품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 Made in Korea가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진짜 이유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11-15 11:09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대표 김 훈)가 오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Hongkong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에서 진행되는 세계 3대 미용·화장품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Hong Kong 2012)”에 참가한다.

아시아 뷰티 시장 진입에 교두보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며 전세계 42개국 이상, 1780여 업체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 약 5만명 이상 뷰티, 헬스 관련 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엘리샤코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로 아시아 시장 내에서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엘리샤코이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로 활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엘리샤코이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국내에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외 완판 신화를 만들고 홍콩 SASA매장에서 판매중인 3D스핀클리너(회전식 클렌징 기기)를 주력 선보일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현재 홍콩 SASA, CITY SUPER, CITY STORE 등 홍콩 현지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