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et, 다섯 개 대륙을 향한 글로벌 확장 지속

- 성장을 수용하기 위해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 및 북미와 남미에서의 기존 영업을 확충하다

뉴스 제공
Openet
2012-11-15 13:14
더블린 아일랜드--(뉴스와이어)--실시간 거래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인 Openet에서 남미, 북미, 아프리카 및 EMEA지역에서의 사업 확장을 비롯하여 말레이시아에 새로운 운영 모니터링 센터를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이 확장은 Openet의 직원 수 증가, 종합 서비스 제공 및 글로벌 고객 기반의 증가를 반영한다.

쿠알라룸푸르 기반의 운영 모니터링 센터는 장기간 24/7 모니터링을 제공하며 전세계적인 Openet 시스템의 배치를 지원하여 지속적인 네트워크 상태 모니터링과 문제에 대한 실시간 대응을 보장한다. 아프리카, 유럽 및 북미와 남미에서의 인원 확대는 이 지역에서의 Openet의 고객 기반 확장에 대한 강력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확실히 한다.

Openet의 COO인 Juliana Su는 “Openet의 사업은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확장은 운영업체가 진화하는 인프라와 서비스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는 성장 전략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한다”라고 말했다.

말레이시아에 이어, Openet은 브라질에서 최대 인원 확충을 실시한다. 이 곳에서의 영업은 상파울로의 새로운 지역 본부로 이전되었다. 또한, Openet은 더블린의 본사에 15,000 평방 피트의 사무실 공간을 추가하여 급속하게 증가하는 직원을 수용했다.

Openet과 그 세계적 존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openet.com/.

Openet 관련정보

1998년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가 소개된 이래로 Openet는 서비스 사업자가 기회를 활용하고 도전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였다. 치열한 경쟁에 따른 압박감이 커지면서 오늘날의 서비스 사업자는 Openet 소프트웨어에 의존하며 스마트폰과 M2M 기기, 제 3자 서비스로 사업모델을 진화시키고 있다. Openet의 포트폴리오는 혁신적인 과금 모델을 가능하게 하고, 운영비를 관리하며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기와 제 3 자 상호작용으로 정책과 과금 관리를 결합한다. 28개 국에 있는 전세계 최대 서비스 제공업체의 80곳 이상이 Openet의 고성능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openet.com 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penet.com

연락처

Barry Marron
Openet
+353 16 204662
이메일 보내기

Jena Rossi
SHIFT Communications
(617) 779-18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