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씽, ‘포켓지니’ 안드로이드 버전 공개
개발사 고고씽에 따르면 포켓지니는 여러 가지 정보 및 생활 서비스를 하나의 통합 서비스로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포켓지니에는 음식점뿐만 아니라 약국, 은행, 사우나, 스크린골프 등 100여 업종에 대한 정보가 상세하게 담겨 있다.
하나의 앱으로 통합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은 유저들뿐 아니라 상점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상주가 개별 앱을 개발하지 않아도 쉽고 빠르게 모바일 시대에 대응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구축한 상태로, 이 같은 서비스는 브랜드 별로 앱이 혼재돼 있는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상점은 포켓지니에 가입 시 포켓지니 관리자 포털에 접속해 직접 메뉴를 만들고 주문, 예약이 들어오면 포털 또는 앱에서 내역을 바로 확인하고 처리할 수 있다. 고객이 주문을 하면 상점에서는 진행상황에 따라 접수, 준비 중, 배송 중, 완료 등 상태를 변경하고 예상 소요시간을 입력 할 수 있으며, 고객은 스마트폰으로 실시간으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이외에도 포켓지니를 통해 사업자는 앱 개발 비용을 절감하고, 서로 협력할 수 있는 사업 구조에서 자유롭게 자신의 상점과 점포를 홍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커피숍, 약국, 꽃집 등에 배달 주문이 생길 경우, 포켓지니에 등록된 배달, 심부름 회사가 주문을 받아 주문한 상품을 고객에게 배달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고객들도 손쉽게 상점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포켓지니는 오는 12월 초, 앱스토어에 정식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사업자가 서비스 신청을 원할 경우에는, 포켓지니 앱에서 상점의 주인으로 등록하거나 또는 홈페이지(www.pocketjini.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고고씽 개요
고고씽은 모바일 서비스 전문업체다. 생활편의 앱 포켓지니를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www.pocketjini.com
연락처
고고씽
070-7166-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