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2대 백색가전 하이얼, 국내 LCD TV 시장 진출

서울--(뉴스와이어)--세계 2대 백색가전 브랜드(Euromonitor 2001판매수량 기준) 하이얼이 냉장고, 에어컨 등에 이어 국내 LCD TV 시장에도 진출한다.

하이얼코리아(대표 이극로, www.haiernet.co.kr)는 19일 32인치 LCD TV 출시를 발표하고 오는 8월 18일까지 CJ몰, 인터파크 등 국내 주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인터넷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의 한정판매 가격은 1,299,000원. 현재 국내 가전 브랜드의 32인치 LCD TV의 가격이 최저가라도 170만원 안팎이기 때문에 하이얼의 예약판매 가격은 국내 브랜드로서는 나올 수 없는 파격적인 가격인 셈이다.

이번 행사는 9월 출시되는 하이얼 LCD TV 런칭을 기념하여 실시되는 것으로 온라인 독점으로 진행된다.

CJmall, 인터파크를 비롯한 총 7개 메이저 쇼핑몰(Hmall, 삼성몰, 롯데닷컴, 신세계, 다음 D&Shop) 을 통해 예약판매 예정이다.

최근 LCD TV는 국내외 업체들의 가격 경쟁으로 24인치에서 30인치로 빠르게 시장 이동을 하고있는 상황이라는 것이 업계 전문가들의 설명. 하이얼 코리아는 제품 출시에 앞서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32인치 시장의 선점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예약판매 제품인 HLQ32B1W는 PC모니터 겸용 HD급 디지털 분리형 LCD TV. HD급의 PC 호환은 해상도가 관건인데, 이 제품은 WXGA 1366x768 Max의 최대 해상도를 지원함으로써 탁월한 해상도를 자랑한다.

하이얼 코리아 관계자는 “와인셀러, 에어컨, 냉장고 판매에 이어 이번 LCD TV 예약판매가 소비자로 하여금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글로벌 가전 브랜드 하이얼의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제품의 가격대비 성능을 높이고 고객 만족 극대화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기로 하고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평가단 응모 행사를 진행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얼코리아는 7월 말부터 한달 동안 용산 전자랜드, 스페이스9, 종로세운상가, 인터파크상담센터에서 LCD TV 신제품 전시를 통해 오프라인 체험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haiernet.co.kr

연락처

굿윌커뮤니케이션즈 PR팀 홍지형 02-2263-4754 011-9991-41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