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난 국내 브랜드 ‘페이퍼플레인’ 실전 마케팅 전략 강연 개최
- ‘대박’ 국내 中企브랜드, 어떤 비결이?
- 불황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페이퍼플레인 실전 마케팅 전략’ 강연 열려
이번 강연을 맡은 전략기획실 마케팅팀 이정교 팀장은 “특성화된 국내산업을 활용하여 상품의 품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요소들을 분석하여 적용시킨 결과”라며, “합리적인 소비문화가 확산되면서 페이퍼플레인을 더 많이 찾게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 소개된 (주)제이케이컴퍼니는 페이퍼플레인과 가데 브랜드를 런칭하여 브랜드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신발 분야에서 인지도를 높혔다. 특히 페이퍼플레인 브랜드는 2010년에 국내에 런칭한 이후 온라인마켓플레이스를 통하여 인지도를 높혀갔다.
올해 초에는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판매를 시작하면서 195,069족이라는 경이로운 판매고를 올려 ‘대박’난 브랜드의 대표적인 사례가 되기도 했다. 이후 페이퍼플레인 브랜드는 신발뿐만아니라 의류 등 패션잡화 분야로도 진출한 중견브랜드로 성장했다.
브랜드쇼핑몰 창업을 위해 참석한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여 창업을 결심하고 방문했다”며,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매장을 동시에 관리하는 운영능력을 배우는 시간이 됐다”고 피력했다.
이 날 강연은 국내 브랜드산업의 활성화와 동시에 브랜드몰 창업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강연이 끝난 후에는 2012-2013 신규상품인 겨울부츠와 운동화가 소개되어 참석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신규상품은 공식홈페이지(http://www.paperplanes.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샵N) 및 소셜커머스 쿠팡,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중이다.
제이케이컴퍼니 개요
브랜드 기업 제이케이컴퍼니는 페이퍼플레인, 가데, 더메일링, 보트아일랜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제이케이컴퍼니
전략기획실 마케팅팀
010-4524-0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