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랜드캠프, 월 3만 원대 수강료로 공인중개사 온·오프강좌 모두 수강

2012-11-16 16:59
서울--(뉴스와이어)--월 평균 3만 원대의 저렴한 수강료로 공인중개사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학원이 등장, 공인중개사 학원가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1월 12일(월) 노량진 학원을 개원한 웅진랜드캠프가 화제의 주인공.

성인 교육시장의 선두기업 웅진패스원(대표 서영택)의 부동산 관련 자격증 전문 교육학원인 웅진랜드캠프가 공인중개사 골드패스반과 올패스반의 강좌를 각각 연회비 58만원, 62만원에 판매하고 있는 것.

두 강좌 수강료에는 이미 발간(기초입문서)되었거나 발간되고 있는 이론기본서, 발간 예정인 문제집까지 모두 포함돼 있으며 통상 6과목의 총 교재가격은 30만 원대에 이르기에 실제 수강료는 월 3만 원대인 셈.

그렇다고 해서 싼 게 비지떡일 것 이라는 섣부른 추측은 금물.

웅진랜드캠프의 강사진은 공인중개사 민법 분야의 최다 수강생, 최다 합격생 배출에 빛나는 장진종 강사와 빔프로젝트를 이용, 체계화된 한 눈에 보이는 공법 강의로 유명한 정원표 강사가 주축을 이루는 패스원팀(골드패스반)과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강의로 최근 민법 분야의 확실한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채희대 강사, 꼼꼼하고 출제 적중률 높은 부동산학개론 강의로 정평이 난 김기상 강사가 대표 강사인 올패스팀(올패스반)으로 최강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이다.

올패스팀은 국토해양부에 강의를 제공하고 전국 수석 합격생을 배출한 팀이고, 패스원팀은 여성부와 kt olleh tv 등에 공식 공급되는 팀으로 두 팀 모두 공인중개사 수험업계에서는 알아주는 명품팀으로 유명하다.

업계 최저가 수강료를 실현하고 있는 것에 대해 웅진랜드캠프 관계자는 “경제 상황이 점점 안 좋아지고 있어 수험생들의 얇아진 지갑을 고려, 고통을 함께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상품을 구성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합격 보장반인 스파르타반은 학습 의지 제고와 동기 유발을 위해 합격 시 50만원의 합격 축하금도 지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1월 12일(월)부터 1주일간 1일 1과목씩 총 6과목에 대한 각 과목별 출제경향 및 학습대책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며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웅진랜드캠프는 19일(월)부터 2013년도 대비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간다.

각 과목별 출제경향 및 학습대책에 대한 특강은 웅진랜드캠프 홈페이지(www.landcamp.co.kr)에서 무료로 서비스되며, 전화 02)870-8585 또는 813-2711에서는 더 자세한 합격 과정이나 학습상담을 해준다.

웅진패스원서초지점 개요
웅진패스원은 취업/직업교육의 선도기업으로서, 전문대학원 입시, 공무원, 교원임용, 금융자격증 및 직무교육 등 성인교육 전반의 학원과 온라인 강좌를 진행합니다. 특히 웅진패스원 서초지점은 약학대학입시(PEET), 의·치의학전문대학원(M/DEET). 의학계열 편입 및 법학적성시험(LEET)대비, 변호사시험대비 전문 교육 기관입이다. 학원 운영 및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며, 관련 전문 서적을 출판합니다. 시험 준비부터 시험 이후 입시 준비까지의 모든 과정의 컨텐츠를 학원과 온라인 강좌(동영상, 모바일) 동시에 서비스 합니다.

http://land.passone.net/

연락처

웅진랜드캠프 노량진학원
김준규대리
02-813-2711, 010-5202-7475